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아리따움 8월 여름 빅세일_썸머 시즌 오프(8월 7일~8월 11일까지)

by miss.monster 2018. 8. 9.

슬슬 로드샵 화장품 8월 세일기간이 오고 있습니다.

(이미 시작한 브랜드도 있죠?!^^;;)


오늘, 얘기할 브랜드는 아리따움입니다.



♡♥ 아리따움_썸머 시즌 오프 특가  ♡♥



아래 이미지를 누르면, 아리따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사실....저는 6월 말에 화장품을 구입했어요.


이 때, 급!!!


쿠폰 유효기간이 다 되어 여러 제품을 구매했는데

테스트할 겸 한개씩 차례차례 써보다 보니 8월;;;;


마침, 아리따움에서 썸머 시즌 오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요때다 싶어....들고 나왔습니다 ㅋㅋ



제 피부타입 먼저 말씀드릴게요.


30대 여성/ 수부지 / 민감할 때 빨갛고 큰 트러블이 뽁뽁 올라옵니다.




보여드릴 제품은


☞ '디렉터파이님'의 추천 / 여름에 쓸 만한 제품 / 지금 세일 중인 제품 위주입니다.



그럼 물건 보러 가시죠~꼬우!



세일은 매장, 인터넷 몰 모두 진행하는데요, 저는 인터넷으로 (아모레퍼시픽몰/아리따움몰)구입했습니다.


고객님의 예쁨이 담겨있어요 ;)


제 돈 주고 산 저의 예쁨입니다 ㅋㅋㅋㅋ

화장품, 샘플, 주문서가 고무줄에 꽁꽁 묶여있네요!





▷▶ 스킨케어 썸머 시즌 오프_마몽드 플라워 토너






닦토닦토

토닥토닥

(뭔가 라임같고, 혼자 뿌듯함 ㅋㅋ)



마몽드 플라워 토너는 5가지입니다.

플라워 허니  / 캐모마일 퓨어 / 로즈 워터 / 아쿠아 필 / 포어 클린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결정하시면 되요.


250ml, 15,000원(정가)

이벤트 1+1 15,000원(교차선택 가능)



1+1 이벤트는 6월에도 했는데요, 읎어서 못샀지요;;;




저는 모공과 민감성이 고민이라, 포어 클린 토너와 캐모마일 퓨어 토너를 선택했습니다.



앞면에는 영어 이름이

뚜껑 스티커에 토너의 특징이 잘 적혀있죠?! ㅎㅎ




뒷 면에는 제품설명/전성분/사용법/주의사항이 

아주 깨알같이 적혀있답니다 ㅋㅋ






♤♠ 캐모마일 퓨어 토너

전성분 단 6가지, 꼭 필요함만으로 채워진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토너



♤♠ 어성초 포어 클린 토너

어성초 팅크처에 서해안 머드가 더해져 강력한 피지 흡착력으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공 토너



5가지 라인 모두 7 FREE

동물성 원료, 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바닥에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디렉터파이님의 추천은 이 '캐모마일 퓨어 토너'입니다.


 6가지 전성분

캐모마일, D-판테놀, 글리세린, 정제수, 프로판디올, 1,2-헥산디올



캐모마일이 진정효과가 좋은데, 함량이 너무 높으면 민감피부는 오히려 뒤집어질 수 있다고해요.

요 제품은 함량도 적정하다고 하네요.

이 자체로 사용해도 좋지만, 병풀추출물/브로콜리 추출물을 섞어서 사용하기 좋은 토너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한 , 어성초 포어 클린 토너




잘 보시면 층이 분리되어 있어요.

위에는 투명한데 아래는 뿌~~옇고 침전물도 보이고!!


'서해안 머드 파우더'에요. 피부에 남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서 섞어주시면 되요.



0


요렇게~힘차게!!

머드가 피부에 엄청 좋잖아요~특히, 피지흡착!!! 모공관리!!


그래서, 둘 중에 이 라인을 먼써 써보고 있어요.


흠....근데 왜 전 눈이 시큼거리죠?!!


후기를 봐도 이런 얘기는 없는데...

뭔가 저한테 안맞는 성분이 있나봐요.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눈을 못 뜰 정도는 아닌데,

눈 부분을 화장솜으로 쓸어내면 살짝 시큼?? 간질?? 거려요.

조금 있다 사라져서 막 거슬리지는 않아서 그냥 쓰고있어요^^



사실...5가지 모두 궁금했는데, 한번에 다 사기는 좀 그랬거든요.

그른데에!


사은품으로 미니 토너를 보내주셨어요.



그것도 제가 구매하지 않은 라인으로 2개씩!!!

로즈워터토너와 아쿠아필토너


딱!! 제가 4가지 중에서 고민했었는데, 엄청 기부니가 좋았답니다 ㅋㅋ





▷▶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에멀젼



바르는 즉시 물처럼 퍼져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 에멀젼


150ml / 18,000원(정가)


세일가격은 30%할인, 12,600원




어머?! 제가 구입한 거랑 디자인이 다르네요..

그 사이 리뉴얼이 된 걸까요..^^;;






narcissus, 수선화 / 수선화 수분 밸런싱 에멀젼



수선화 알뿌리 성분과 고분자&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하루종일 마르지 않는 수분을 전달/ 잠금

아침, 저녁 로션 사용 단계에서 적당량을 펌핑하여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히알루론산이 수분 공급에 좋다고는 들었지만

수선화가 수분 저장력이 좋은 줄은 처음 알았네요.




역시 아래는 유통기한

박스는 깨알같이 모든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디렉터파이님은 추출방법과 히알루론산때문에 이 제품을 추천하셨어요.

수선화비늘줄기추출물을 참기름짜는 압착법으로 추출했고

히알루론산과 같이 들어가서 사용감은 가벼운데 지속력도 유지될 수 있는 로션 타입 보습제로

2017 히알루론산 편에서 추천!!





용기 겉면에도 꽃무늬가 보이네요 ㅎㅎ

플라스틱 뚜껑을 열고, 펌핑하는 방식입니다.


가끔, 펌핑하는 화장품 중에 뚜껑이 없는 것들도 있는데

여행갈 때 휴대하기 넘 불편하거든요.


open/close 할 수 있거나/ 뚜껑이 있으면, 내용물이 샐 걱정도 없고 편해요.


근데, 펌핑이 너무 급작스럽게 발사(?)되는 감이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부드럽게 펌핑해주세요^^



손목에 발라볼게요~



흰색이고, 향은 은은해요.

물 같으면서, 너무 묽지는 않아서 막 사정없이 흘러내리는 제형은 아니에요.

손으로 펴 바르면, 저 수분감 보이시나요?!!


큰 기대 없었는데, 사용해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가 수부지라 속당김이 있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 바르고 나서, 속당김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사용감은 가벼우면서, 수분은 채워줘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제형이랑 느낌 보여드리고 싶어서 짧은 영상도 준비했어요^^




마지막 추천 제품입니다.



▷▶ 마몽드 에브리데이 아쿠아 선크림 SPF50+ PA++++






50ml/ 13,000원(정가)

세일가격은 할인 30%, 9,100원 



패키지 디자인은 비슷해요~

앞에는 영어/ 위에는 큰 스티커/뒷면은 깨알같은 설명



전 1+1 13,000원 행사할 때 구입해서, 2개 입니다 ㅎㅎ



수분폭탄 촉촉산뜻 데일리 선크림



이 제품의 꽃은 "카렌듈라"네요.


"선"크림이라서 태양의 색을 따라서 노란색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카렌듈라가 노란색이었네요!!!



"자연주의 화장품"하면 이니스프리를 떠올렸는데,

마몽드도 "꽃", "식물"을 원료로 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마몽드에 대해서도 새롭게 생각되고

덕분에 꽃과 식물에 대해서도 더 알게 되네요^^



윗쪽에 유통기한이 새겨(?)있어요.


튜브형태라 엉덩이부터 쭉~짜면되요.



은은한~인공적이지 않은 꽃향이 납니다 ㅎㅎ

전 요런 향 좋아하는데,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골고루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세요.

선크림 적당량은 손가락 2마디인 거 아시죠?!!

한 번에 2마디 다 바르지 마시고, 조금씩 짜서 얇게 여러번 발라주세요.


손목에 발라볼게요.


 "광" 보이시나요?!!

완전 물제형도 아니고, 그렇다고 쫀득쫀득한 제형도 아니에요.

그 중간?!!!


저는 예전에 시세이도 아넷사 선크림을 사용했거든요.

완전 물이라서~끈적임 1도 없고 가벼워서 최애템이었는데

디렉터파이님의 성분 분석에서 탈락.......한 이후로 충격 ㅠ ㅠ


선크림 유목민을 벗어나기 위해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부터 다시 알아보기 시작했죠.


닥터지, A24, 이니스프리, 마몽드, 케어존 선스틱......

엄청 고민하다가 세일하는 김에~하고 마몽드로 ㅋㅋㅋ


디렉터파이님에 따르면,

2018년 약간 변형되었다고 해요.


유기자차에 가까운 혼합자차로 무기자차 성분(티타늄디옥사이드)을 소량 사용했다고 합니다.

성분 원톱은 아니지만, 합격으로 수부지, 민감피부에 추천하셨어요.


얼굴에 바르면,

백탁현상 없고, 끈적임 없고, 눈시림 없고, 메이크업 안 밀리고 다 좋은데

수분감이 저한테는 약간 유분기(?)처럼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헤라 선크림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말 보다는 보는 거죠!!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이번 세일 때, 뭘 사면 좋을 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오늘 보여드린 제품 중에서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에멀젼'이 저의 베스트였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것 외에도 디렉터파이님의 추천제품들이 있는데요.

 '마몽드 6월, 7월 세일'' 링크 남겨놓을게요.

혹시, 이 외에 탈락/애매/추천 제품이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