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병 속에 구슬이??_라무네 사이다(+마켓컬리, 8월 추천인 이벤트)

by miss.monster 2018. 8. 1.

날이 워낙 더우니

뒤 돌아서면 갈증이 납니다.


저는 외출할 때, 항상 텀블러에 물을 담아서 들고 다녀요.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도 기르고

더울 때일 수록 탈수되지 않도록 

수분에 신경써야 하잖아요!!!


시원~~한 물이 갈증해소에는 최고지만

물 만으로 부족할 때 있잖아요~?!!


피자, 햄버거, 중국음식 등 기름지고 느끼한 거 먹으면서

개운~하게 입가심하고 싶을 때!!


뭐다?!!


"탄산"이 필요해!!!



콜라, 사이다, 환타...많고 많지만

오늘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건




♡♥ 산가리아 라무네 사이다  ♡♥




마켓컬리에서 라무네 사이다를 보고

일본 온천 근처, 자판기에서 먹었던 '아리마 사이다'가 생각나서 구입했답니다.




마켓컬리가 아니더라도, 홈플러스, GS25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1병/ 6병 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가격은 1병 1,900원 / 6병 세트 9,500원

6병 세트를 사도 1병 단가는 동일합니다.



저는 6병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별도 포장 없이 딱 저렇게 배송이 왔는데,

병이 안깨졌더라구요~마켓 컬리 배송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새벽배송에 안전배송에 아이스팩 수거까지!!!







산가리아 라무네 사이다는


일본 음료 브랜드인 산가리아에서 만든 음료수입니다. 

100년이 흐르도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라무네 협회, 라무네의 날이 있을 정도로 일본 국민 음료수라고 하네요.









라무네라는 이름도 독특하죠??


전 지역이름인 줄 알았는데, 

레모네이드 에서 라무네로 변형되어, 지어졌데요.

영어를 일본식으로 발음하다 보니 변형된 게 아닐까 싶어요 ㅎㅎ






움푹 들어간 부분을 손으로 잡아보니, 그립감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죠렇게 생긴 건, 다른 이유가 있죠!!(이유는 뒤에 ㅎㅎ)



온통 일본어 설명?!!



당황하실 필요 없어요.

아래 쪽에 한글로 된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원재료명, 영양정보, 섭취방법, 보관방법 꼼꼼하게 적혀있습니다.



※※ 원산지가 일본이다보니

방사능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구입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보세요!!




병 마다 마개쪽에 비닐로 포장되어 있고,

병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실~사이다가 다 똑같은 맛이죠!!


하지만!!

라무네의 매력은 '맛'뿐만 아니라 '따는 재미'에도 있어요.


같이 한번 열어볼까요??




01/ 냉장고에 보관한 시원한 라무네를 꺼내서

뚜껑 포장지를 표시된 점선을 따라 뜯습니다.



뜯으면 투명한 플라스틱 뚜껑이 나와요.




이대로 마시면 될까요??





아. 니. 죠 !!!






뚜껑으로 바로 밀어낸다?!!!




아. 니. 죠 !!!





02/ 뚜껑을 분리합니다.


가운데를 손으로 밀면, 똑!! 떨어지면서 분리가 됩니다.



03/ 구슬 밀개로 병 입구를 강.하.게 밀어 마개를 엽니다. 


생각보다 힘을 강하게 줘야 해요~!!


한 두 손가락??! 어림없어요.


미끄러질 수 있으니, 병을 꼭 잡고

손바닥으로 힘.껏 밀어주세요!!



0


경쾌한 탄산 소리와 함께 

'구슬'이 퐁당~





예전에 뚜껑을 만드는 기술이 부족해서

탄산의 압력을 구슬로 지연시켰대요.


지금은 기술력은 있지만, 요 방식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마치 라무네의 상징처럼 되어서 지금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영상으로 보실게요!!




요게 뭐라고 은근 중독성 있어요 ㅋㅋㅋ

아이들 보여주면, 너도 나도 내가 누르겠다고 달려들 것 같은 ?! ㅋㅋ


0



다 마시고 나면

'구슬'만 남지요~!!


움푹 들어간 병 모양은 바로 구슬을 위한 것 같아요.

구슬이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하려고??


이 구슬을 빼는 사람들도 있어서,

인터넷에 뚜껑을 아예 여는 방법들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꼴딱꼴딱~


'소다'맛이라고 하죠?!!

'뽕따' '밀키스' '캔디바'가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레몬 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치킨이랑도 먹고요

피자랑도 먹고, 육포랑도 먹고요 ㅎㅎ



기름지거나 느끼한 음식 먹을 때

더 이상 못먹을 거 같은 느낌이 들 때

탄산 한방울~들어가면

리셋...다시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단점이라면...?

비싸다는 거??

양이 너무 적다는 거??

몇 모금 꼴딱꼴닥하면 끝...나요 ㅠ ㅠ



한 번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재미삼아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마켓컬리에서 구입하실 분들~주목!!

▷▶ 8월에도 마켓컬리 친구 추천 이벤트가 계속 됩니다.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첫 주문을 완료하면

각각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에게는

 '냉동 애플망고 1팩'을 선물로 준대요.



혹시 추천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 ID에 'bflower84' 로 부탁드릴게요!!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살짝 녹았을 때 아이스크림처럼도 먹고

요거트에 먹거나 빙수로 먹어도 좋고

여름에 딱 좋은 선물이네요 ㅎㅎ



이 외에 다양한 기획적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