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양재역 빈티지 감성 베이커리 카페_프릳츠커피컴퍼니

by miss.monster 2018. 5. 19.

오랜만에 먹는 이야기


빌딩숲 강남, 바로 옆 동네 양재역

앤틱한 소품이 가득한, 베이커리 카페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 프릳츠커피컴퍼니_Fritz coffee company  ♡♥




양재역 2,3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





출구에서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니

의외로 조용해서 깜짝 놀랐다.


강남 시내가 아니라 그냥 동네에 있는 것 같은 기분




빨간 벽돌과 금색문

마치 영화 속 옛날 호텔같은 건물에

프릳츠커피컴퍼니가 있다.





문 앞에는 빵 나오는 시간과 종류가 적혀있는 안내판






보통 오전 10시~오후 1시 쯤에 빵이 나오나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다.




예전 그대로 느낌을 살려서 한 것 같은 인테리어

문득, 예전에는 어떤 건물이었을지 궁금하다.


공덕에도 프릳츠가 있는데

공덕 역시 예전 집을 그대로 활용해서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았다.



입구 왼쪽에 보이는 매장 분위기




전체적으로 어두운 느낌이라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든다.






프릳츠 커피 컴퍼니의 시그니처


커피를 마시고 있는 물개

정말 너무 귀욥다~~~~~





커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커피 머신이 다른 곳이랑 다른 것 같다.


추출하는 데에 물통(?)같은 게 달려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다.




프릳츠는 커피와 빵도 유명하지만

무엇보다 굿즈!!!!!






테이크아웃 종이컵까지 갬성 폭발!!!

요게 뭐라고 또 죠 컵에 마셔보고 싶은 욕구가;;;;



그리고 물개가 콩콩 그려져있는 유리컵과 머그잔




칠성사이다 오란씨...이런 옛날 음료 생각나는 

추억돋는 디자인


막 할머니 보고 싶어지고 ㅎㅎ



  



그리고 내 마음을 사로잡은 에코백!!!!!!!!!!!!!!!!!

진심 저거 살뻔 ㅠ ㅠ

가격은 2만원 대였던 것 같다.



여기는 무슨 빵집인지 소품샵인지

내 마음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그래도 빵집에 왔으니 일단 좀 먹어야지



위풍당당 골드 집게




냉장고에는 옛날샌드위치와 콜드브루 커피가 진열되어 있다.



그 옆으로 빵들이 나란히 나란히




곡물?? 빵 종류들




깜빠뉴, 바게트, 스틱


  



크로와상과 빵오쇼콜라


  




타르트와 실장님 스페셜


  




스콘과 식빵


  



가격은 개당 2~4천원 선이다.


크로와상과 커피가 유명한 것 같아서 주문



지하,1층,2층에 테이블이 있다.


1층은 빵 진열대 옆 창가에 2 테이블




그리고 그 옆으로 바(?)같은 느낌의 큰 테이블



아마도 이 자리는 혼자 온 손님들이 주로 앉는 듯 했다.

마치 스시집에 있는 바 테이블 같기도 하고

앞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줄 것 같은 느낌이다 ㅎㅎ



우리는 지하로 내려갔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다.




그리고 정말 어둑어둑 



우리는  점심시간 즈음 도착했는데

조금 지나니 저 넓은 매장이 꽉 찼다.



   



테이블이며 분위기가 정말 액틱하다.

약간 일제시대(?) 영화에 나오는 느낌이랄까




우리도 벽쪽에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주문한 카페라떼와 빵들



아메리카노는 약간 시큼한 맛이라고 해서 라떼를 시켰는데

굿 초이스!!!


빵은 먹기 좋게 2~3조각으로 잘라주셨다.

사실 빵은 엄청~~~난 맛은 아니었던 것 같다.


크로와상, 빵오쇼콜라, 에그타르트, 실장님 스페셜을 골랐는데

본의아니게 약간 다 페스츄리(?)같은 느낌이 나서

몇 개 먹다보니 살짝 물렸다는;;;


스콘이나 건강빵처럼 조금 더 다양하게 시킬껄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와 아기자기한 굿즈만으로도

다른 지점이 궁금해지는 그런 곳이었다.



여기 있다가 나오니

세상이 갑자기 밝아져서 

영화관에서 나온 기분이 들었다.

눈이 막 깜짝 놀랐다는 ㅋㅋ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