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센스있는 성년의날 선물_라뮤즈 퍼퓸리커버리 바디크림

by miss.monster 2018. 5. 18.

5월은 가정의 달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그리고 

곧 돌아오는



“ 성년의 날 




5월 셋째주 월요일

올해는, 5월 21일(월)



성인이 되는 축하의미 향수와 꽃을 선물한다.



그러고보니 저 많은 날들 중에 왜 나는 축하받을 게 하나도 없지;;;;;;;;;;;;


괜...괜찮...아..

난 내가 나에게 선물했...잖아..


아 왜이렇게 날 것 같지....하하하



암튼!!!

여자친구에게 혹은 딸에게 

성년의 날 선물로 좋을 만한 아이템이 있어서 추천!!




♡♥ 라뮤즈_퍼퓸리커버리 바디로션  ♡♥




향수도 아니고

꽃도 아니고


왠 


바디크림?!!!!




일단 패키지부터 보고 가실게요~~






아 몰랑~


화이트 & 블랙


심쁠 이즈 더 베스트


군더더기 하나 없는


여심저격 빵야빵야 






이쁜 건 한번 더 

앵콜~~



사고싶게 만드는

그렇지만

선물받으면 더 좋을

센스 좀 있다~는 얘기 들을 수 있는

갬성 패키지




라뮤즈 퍼품 리커버리 바디 크림

PERFUME RECOVERY BODY CREAM






부드러운 크림이 피부에 녹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고보습 퍼퓸 바디크림




박스 뒷면에 사용법, 전성분,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다.


※※ 용기를 눕혀서 보관하지 마십시오 ※※ 



자세한 사항은 라뮤즈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해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라뮤즈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







  


펌프형과 튜브형이 있는데, 용량이 다르다.

튜브형은 200ml/ 펌프형은 250ml



라뮤즈라는 브랜드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

제조업자가 한국콜마(주)로 안심이다!!


브랜드가 생소할 때는 제조업자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다

디렉터파이님의 꿀팁!!







유통기한은 엉덩이에 적혀있다.


20200827까지 꽤 넉넉한 유통기한



제품에 쪽지가 함께 동봉되었다.




내가 구입한 펌프형의 경우, 펌핑이 잘 되지 않는 다는 후기가 꽤 있었다.


 



쉐어버터때문에 생기는 현상으로

실온에 잠시 두거나 열심히 펌핑을 하면 해결이 된다고 한다.



잠깐!!!

쉐어버터의 함량이 꽤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성분 표기를 보면 앞에서 4번째


쉐어버터에 민감하다면 이 점 꼭 확인하길 바란다!!






손등 테스트

(오늘따라 손등 솜털이 아주 뽀송하구만, 남자인줄 ㅋㅋ)


'퍼퓸리커버리'라는 이름 답게 

저렴하고 짙은 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고급지다.


성년의 날 선물로 추천하려는 이유 중의 하나도 '향'


향수선물도 좋지만

대세는 '살냄새'가 아닐까?!!


후기를 보면 바이레도블랑쉬라는 향수의 향과 비슷하다고 한다.

나는 이 향수를 잘 모르지만



누군가가 

“ 어머~너 향수 뭐 뿌렸어??!! 너무 좋다. 


했을 때


눈을 동그랗게 뜨며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 향수??!! 나 향수 안뿌렸는데 


하지만

마음속으로 씨익~미소지을 수 있는 

보이지 않게 어깨를 으쓱할 수 있는 

그런 향이다!!



다시 크림테스트로 돌아와서!!





하얀색의 크림인데, 너무 꾸덕하지도 묽지도 않다.




   


선을 기준으로 왼쪽에만 크림을 발랐다.

(굳이 말 안해도 알겠지만 )


바른쪽에 확실히 챠르르 윤기가~

시간이 흐른 후에도 보습이 꽤 지속되었다.



사실, 내가 이 바디로션을 구입하게 된 것은

지난 번에도 살짝 얘기했던 나의 팔과 다리 때문이다.


원래 특별히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는 아니었는데

지난 겨울부터 급 건조해지면서

피부는 닭살처럼 되어버렸고

간지러워서 밤마다 팔을 벅벅 긁어서 여기저기 불긋불긋해지고


   



그러다 마드모아젤이라는 사이트에서

에린님이 공구하는 라뮤즈제품을 알게 되었다.


공구를 할 때도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에린님의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고 정말 깜짝 놀라서

공구 마지막날 급하게 주문을 했다. 


게다가 1+1 프로모션


모공각화증때문에 다리가 닭살이었는데

라뮤즈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정말 매끈매끈해지셨다는 이야기


에린님의 이야기는 아래 마드모아젤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

▽▼▽▼▽▼

https://blog.naver.com/skyekarl/221266818455




나는 아직 사용한 지 얼마되지 않아서

효과가 있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있다.



에린님처럼 비포/애프터를

빨리 인증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해본다!!!!



화장품은 정말 케바케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추천할 때, 매우 조심스럽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하길 권한다.



다행히 라뮤즈는 

시코르에 입점해 있어서 테스트해볼 수 있다. 





서울과 지방에 있으니, 가까운 곳에 가서 테스트해보길 바란다.


서울에는 강남, 강남역,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방에는 부산, 스타필드 고양점, 대전, 대구



위치는 라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점을 방문


BEST/ Sale / 1+1 등 보기 쉽게 표시해놨다.





매장에는 튜브형 /200ml 를 테스트해볼 수 있었다.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라뮤즈 홈페이지/ 매장/ 블로그 공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구입할 수 있다.


각 채널별로 할인 혹은 혜택 등이 진행되니

잘 확인해보고 구매하길!!!!



그리고 한 가지 더++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뮤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뷰적립금이 무려 5만원/ 10만원


물론, 리뷰는 솔직하게!!!!!

광고/허위/거짓말 노노!!!








그럼 모두 이쁜 선물되길~~~


나처럼....나에게 주는 선물일지라도 ㅎㅎㅎ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