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피자알볼로_더 빛나라 골드피자

by miss.monster 2018. 4. 10.

오늘도 먹는 이야기

우리 외식 자주 안하는데....

요즘 블로그가 다 먹는이야기인 것 같지;;;;


자제하려고 했지만

얼마 전 나의 최애피자

피자 알볼로 이벤트에 당첨되어 

피자 쿠폰을 보내주셨다.


이건 뭐 안쓸래야 안쓸수가 없는 ㅋㅋㅋ






♡♥ 피자알볼로_더 빛나라 골드 피자  ♡♥





이제나 오나 저제나 오나 

혹시 내가 주소를 잘못 쓴 것은 아닌가 걱정하던 찰나

집에 온 봉투 






피자 알볼로 피자 종류가 5가지 

정통 / 웰빙 / 명품 / 달인 / 장인



뒤로 갈 수록 비싸다.

17,000원~33,000원(L사이즈 기준)






그래서 우리는 항상 정통피자만 먹는다.........는...

급 슬픈 이야기 ㅋㅋㅋ


무려...장인피자 L한판 무료 시식권


전 매장에서 사용가능하고

전화 / 매장 방문 / 포장 모두 가능하고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사용은 불가!!  



따끈따끈한 피자 도오착




주말이라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정말 거의 딱 맞춰서 오셨다.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합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매달 30명을 선정하여 장인피자 시식권을 준다. 






피클, 랜치드레싱, 갈릭디핑소스 


장인피자에는 피클도 2개 그리고

그 외에 랜치드래싱과 갈릭디핑소스가 기본으로 따라온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 더 빛나라 골드 피자_More Twinkle Gold Pizza 






멕시칸 스타일의 살사소스, 할라피뇨와 담백한 치킨탑핑, 

상큼한 녹차사워크림과 고다치즈슈레드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이번에 새로나온 날개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다른 장인피자들과 가격이 달라서 쿠폰 사용은 불가하다고 한다.


 (장인피자 L사이즈는 보통 31,000원 /날개피자는 33,000원 )





어서 먹고 싶다며

피자 옆에서 애타게 기다리는 신랑의 손☜☜



먹을 때는 급히 먹느라 몰랐는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 녹차 사워크림으로 별무늬가 똭!!!

☆☆☆☆




   



소세지, 할라피뇨, 올리브, 치즈, 치킨 등 각종 토핑이 푸짐

역시, 홈페이지 비쥬얼에 꿀리지 않아!!



상큼한 녹차사워크림이랬는데....

그냥 딱 봤을 때!!!

솔직히 상큼해보이는 색은....아닌....듯......

(내가 좋아하는 알볼로이지만...상큼해보이는 녹색이라고는...차마.......)





   



 피자하면 또 취이이~~~~즈 한 번 늘려줘야죠!!!


피자가 따뜻해서 치즈가 주~~욱





도우는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고 딱 적당!!


너무 두꺼우면 빵 맛만 나고

씬피자도 아닌데, 너무 얇으면 흐물흐물하고;;; 


맛은..사실..맛이 없지는 않은데

딱 특징적인 맛은 아닌 것 같다.


(상큼한)녹차 사워크림맛은 잘 안느껴지고

일반적인 피자 맛에 중간 중간 할라피뇨의 매콤한 맛이 적당하게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정도?!!



도우 끝 엣지도 종류가 다양하다.

슈크림무스/ 골드(고구마) / 치즈크러스트/ 팥무스



기본이 슈크림무스라고 하셔서, 한번 도오전


(직원분이 달다고 얘기를 해주셨지만, 뭔가 오리지날의 맛을 느껴보고싶었다ㅋㅋㅋ)


치즈 크러스트로 했었어야 했나...사실 좀 후회가 ㅋ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았다.

 엣지부분만 똑 떼어내어 먹으면 달달한 슈크림빵을 먹는 기분이 든다. 


매콤한 살사소스고, 상큼한 녹차사워크림이고 뭐고

슈크림무스의 강렬함때문에 

나에게 이 피자는 달콤한 피자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ㅎㅎ 



그리고 피자의 단짝, 피자계의 단무지

피클로 상큼함 ↑↑↑↑↑↑


   



그리고 소스로 다양한 맛 ↑↑↑↑↑↑





랜치드레싱은 처음 보는 건데 살짝 상큼한 맛이 난다. 




그리고 마이 빼이보릿 소스

갈릭디핑소스 & 핫소스~~



정통피자 1판을 시키면 둘이서 다 먹는데 

이건 3조각 먹었더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다;;;;

한 끼 제대로 먹은 느낌 ㅋㅋㅋ


남은 건 신랑이 먹기도 하는데

이것 만큼은......반 반!! 퉤퉤퉤 ㅋㅋㅋ

굳이 남겨서 다음날 아침에 먹었다


신랑이 나보고 식탐 장난아니라고 ㅋㅋ

미안.....양보할 수 없었어 ㅋㅋㅋ

(근데 신랑도 양보 안하더라 ㅋㅋㅋㅋ)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