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카카오뱅크_세이프박스 이자 입금

by miss.monster 2018. 1. 29.



지난 글에 카카오뱅크_세이프박스 가입에 대해 얘기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지난 글에서 확인

▽▼▽▼▽▼








그리고 27일, 토요일에 알람이 띵똥






☆★ 세이프박스 이자가 입금되었다는 소식 ☆★

알람을 눌러서,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바로 확인 ㄱ ㄱ





카카오뱅크 어플  > 내소식 리스트에도 이자 입금내역이 올라온다.




     






 메인화면(나의 계좌)에도 '세이프박스 이자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자내역을 터치하면 상세내역을 알 수 있다.


- 거래시간, 금액(속득세, 지방세) 등등 -



          






1월 22일에 세이프박스에  5백만원을 입금

1월 27일에 이자로 710원을 받았다.(소득세, 지방세 제외)




더 자세한 정보는 

세이프박스 > 관리를 터치하면 된다.


   




상세정보에서 보듯이

이자는 매월 네번째 금요일에 결산되어 다음날 지급되는 걸 알 수 있다.


또한 더이상 세이프박스의 필요성을 못 느낀다면, 여기서 삭제할 수 도 있다.




나는 세이프박스에 최대금액인 5백만원을 보관했더니

최대금액을 초과한 이자는 자동으로 입출금통장으로 이체가 되었다.







월급날처럼, 다음날 마지막 금요일이 기다려진다~후훗~!!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