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마켓컬리_우드앤브릭 6그레인브레드로 아침을 든든하게

by miss.monster 2018. 7. 4.

아침 혹은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희는 아침에 요거트, 과일 혹은 빵 이나 떡 조금씩

나름 간단하게 먹고 있어요.


그래도 아침마다 뭘 먹으면 좋을지 고민이랍니다.


아침엔 1분이 소중하다보니 빠르게, 간단하게

그러면서도 영양가도 있으면서 적당히 든든하게!!

아침을 잘 먹어야 집중도 잘되고 그렇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침식사용으로 좋을 만한 빵을 추천드리려고요.

지난 번에 마켓컬리 장바구니 살짝 보여드린 빵이에요^^







♡♥ 우드앤브릭_6 그레인 브레드  ♡♥




우드앤브릭 혹은 나무와벽돌이라는 이름을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우드앤브릭은 건강한 유럽식 빵을 만드는 곳이에요.



프랑스산 밀가루, 호주산 유기농 밀가루, 미국산 통밀가루, 국산 우리밀 등 

최상의 다양한 밀가루를 사용하고 

저온숙성 및 장기간 발효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조금 비싸지만...빵이 맛있기로 이미 유명한 곳이죠!!)

마켓컬리에 입점이 되어 있어서, 주문을 해봤어요.



6그레인브레드 / 430g / 7,500원



우선, 포장 상태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투명한 비닐에 진공포장이 잘 되어있고, 빵도 전혀 부서지지 않았더라구요.

뒷면에 재료, 영양성분, 보관방법 등이 적혀있구요.

날짜가 적힌 스티커가 있는데...만든 날짜가 아닐까 싶어요~







빵 이름대로 6가지 곡물이 들어있습니다.


아마씨, 호박씨, 참깨, 검은깨, 오트밀, 해바라기씨를 넣어 만든 곡물빵이구요.

여기에 에스프레소를 더했다고 하네요.



봤을 땐, 조금 딱딱한 느낌일 것 같은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폭신폭신하더라구요.



 1봉에 7,500원?!!


사진으로만 봤을 땐, 비싸긴 진짜 비싸다~싶었어요


그른데에!!!




우유 900ml와 비슷한 크기 보이시나요??!!!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구요~



아무래도 한번에 다 못먹을 것 같아서 소분해서 보관하려고 잘랐더니

15등분 정도 나오더라구요!!


럭비공같은 모양이라 가운데 조각은 엄청 커요 ㅋㅋㅋㅋ



▷▶ 보관방법


오래 보관할 수록 수분이 날아가서 맛이 떨어지기 때문에

하루 이틀 안에 못드신다면 냉동보관을 하는 게 좋아요!!





이 때, 슬라이스한 걸 통째로 냉동실에 넣으면, 얼면서 조각들이 서로 붙을 수 있어요!


☞ 슬라이스한 것들은 1회씩 먹을 양으로 소분해서 넣거나

☞  종이호일을 사이사이에 끼어놓거나

☞  1차로 서로 겹치지 않게 살짝 냉동한후에 2차로 다시 냉동하시면 서로 붙지 않아요.


냉동된 빵은 실온에 1시간 정도 자연해동하셔서 드시면 되요!




▷▶ 먹는 방법


요런 빵들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이 빵을 아침 식사로 먹고 있어요~


☞ 가장 기본적인 먹는 법은...뜯어먹는 거죠.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오거든요 ㅎㅎ

빵 자체는 부드러운데 중간에 곡물들이 씹혀서 

오독오독 씹는 재미도 있구요 ㅎㅎ



그 다음은 위에 뭔가를 바르는거죠!

☞  잼/ 버터 / 크림치즈






최근에 한창 유행했던, 


전남친토스트라고 아시나요??



헤어진 남자친구가 여자친구가 만들어줬던 토스트를 잊지 못해서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레시피를 물어봤다던 그 이야기 ㅎㅎㅎ






토스트에 식빵을 구운 후 > 크림치즈 > 블루베리잼을 바르고 > 전자렌지 10초





원래 레시피에서 사용한 건 마담로익 크림치즈와 샹달프 블루베리잼

저는 알라 크림치즈 플레인,  앙드레지 컨피쳐 블루베리 잼을 사용했어요.


모두 마켓컬리에서 구입했는데, 맛있어요!!

크림치즈는 엄청 부드럽고~블루베리 잼은 저 살아있는 알갱이들 보이시나요?!!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   그리고 마지막은 샌드위치



위에다 발랐으니, 이제 사이에 뭘 끼워넣어볼까요?!! ㅎㅎ


저는 BLT 샌드위치를 만들었는데요.

취향 껏, 냉장고에 있는 거 넣어주시면 되요 ㅎㅎ


B 베이컨 (bacon) + L 양상추 (lettuce) + T 토마토 (tomato)





01 / 6그레인브레드 위에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로 코팅

02 / 토마토

03/ 양파 : 양파는 찬물에 담궈 매운 맛을 빼주었어요.





04/ 계란 후라이 혹은 삶은 계란

05 / 치즈(모짜렐라 혹은 슬라이스)


순서는 취향껏 하시면 되는데, 저는 모짜렐라 치즈가 잘 녹을 수 있도록 계란과 베이컨 사이에 넣었어요.




06 / 베이컨

07/ 양상추 혹은 상추





08 / 마지막으로 다시 빵


준비는 편하신대로 하시면 되지만 구우실때 빵 > 베이컨 > 계란 후라이 순서로 하시면 편해요.


베이컨 다음에 계란후라이를 구우면 

 따로 기름 두룰 필요없이 베이컨에서 나온 기름으로 후라이하시면 되요.

기름 맛이 베어서 더 맛있기도 하고, 후라이팬도 1개만 쓰면 되구요 ㅎㅎ

(설거지거리가 줄죠 ㅋㅋㅋㅋㅋㅋ)





완전 푸짐하죠?!!!


역시 홈메이드라 재료가 듬뿍듬뿍


식빵으로 만들어도 좋지만

곡물빵이라 식빵으로 만들었을 때 보다 고소~~하더라구요 

뭔가 더 든든한 느낌도 있구요.


흰쌀밥만 먹다가 잡곡밥 먹으면 반찬 덜 먹어도 든든한 것 같고 그러잖아요~

약간 그런 기분이에요 ㅋㅋ





저는 신랑 점심 도시락으로도 싸줬어요!!


집에서 먹을 때는 그냥 편하게 먹으면 되는데

도시락 싸실 때는 랩으로 잘 싸셔야 해요~

너무 느슨하게 싸면 재료들이 막 따로 놀아서

적당히 힘 주셔서 싸주세요~ㅎㅎ




아침에 뭐 드실지~고민되신다면, 식사용 빵으로 요 빵 추천드릴게요 ㅎㅎ

둘이서 하루에 1조각씩 먹었더니...생각보다 금방 먹어요 ㅜ ㅜ

빵 크키가 커서 방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