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밀가루와 설탕없는 건강한 빵_제로베이커리

by miss.monster 2018. 6. 28.

“ <빵>의 주재료는 무엇일까요??!


당연, 밀가루와 설탕


하지만 요즘 그 틀을 깨는 빵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번 소개했던, 망넛이네는 

밀가루 대신 찹쌀과 현미

설탕 대신 비정제 천연당

우유 대신 무첨가 두유



오늘 소개할, 제로 베이커리는

망넛이네와는 또 다른 건강빵이에요.




♡♥ 밀가루와 설탕없는 _ 제로베이커리  ♡♥



제로 베이커리는, 저탄수베이커리로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 차전자피 가루, 코코넛 가루

설탕 대신 당알코올인 에리스리톨


그리고 '천연버터' '크림치즈' '동물성생크림'을 사용합니다.



망넛이네와 제로베이커리의 재료의 차이점은 크게

☞ 버터, 유제품(크림치즈, 동물성 생크림) 사용 여부

☞  탄수화물(찹쌀과 현미)사용 여부 

가 될 것 같네요~ㅎㅎ




둘 다 건강한 빵이라는데, 완전 다르다?!!!




싶지만

설탕과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빵을 만든다

지향하는바는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설탕과 표백된 흰 밀가루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건 

요즘 많이들 알고 계시죠!?!



▷▶비건이시라면 혹은 유제품이 잘 맞지 않는다면 

☞  망넛이네


▷▶당뇨가 있으시다면 혹은 혈당관리를 하신다면

☞  제로베이커리가 더 적절하겠죠~ㅎㅎ



제가 제로베이커리를 처음 알 게 된건 '식단관리'때문이에요.

몇 년 전에 MBC 스페셜인가에서 지방과 탄수화물에 대한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거든요.

그 때부터 탄수화물을 조금씩 줄여나가고 있는데

( 빵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완전히 타이트하게는 못하고 있답니다...하하하하)



암튼!!! 탄수화물을 줄이니까 속이 확실히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탄수 식단을 하게 되면 가장 아쉬운 점이 '빵'이었어요.

떡볶이, 면, 쌀밥...어떻게든 참아보겠는데

'빵'은 정말....안되겠더라구요. ㅠ ㅠ


저 같은 사람들이 많았는지, 식단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

직접 베이커리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생기시더라고요~!!


제로베이커리도 카페를 통해서 알게 된 베이커리랍니다.



제로베이커리 스토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려요^^

제로베이커리가 지향하는 방향, 재료,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



매장은 이태원(본점), 경리단길에 있어요.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고요~!!


마침, 집 근처 현대백화점에 팝업 스토어가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지하 식품매장 한 쪽에 '건강한 빵'을 컨셉으로 열렸었고요.

뒷 쪽에 망넛이네도 있었어요 




이 때 반응이 좋아서, 

6월 한달 간 목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

그리고 마켓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팝업스토어나 신메뉴 소식은 제로 베이커리 SNS로 확인할 수 있어요!!





무 글루텐, 무 설탕 선물세트



요즘에는 뭐가 더 들어간 것 보다

첨가물들을 넣지 않은 것들이 더 안심이되고 끌리죠!!



타르트와 미니 케이크로 구성된 세트들이 있고요.

단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주요 메뉴는 머핀 / 케이크 / 카스테라 / 부시브레드 / 푸딩이에요.






날씨가 워낙 덥다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것들도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제가 다녀왔을 때만 해도 신메뉴?!!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지금은 베타테스트를 거쳐서 출시가 되었답니다.


'두치스콘'이라는  '치즈'가 들어간 스콘이라고 하더라고요.




케이크와 타르트 종류는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 가격대는 3천원~5천원대 입니다.

크기에 비하면 솔직히 비싼 편이죠....


원재료가 비싸다 보니 어쩔 수 없긴 하지만

많이 사먹기는 힘들 것 같아요;;



팝업스토어에 재미있는 기계(?)가 있습니다 ㅋㅋ




쿠폰 출력 기계인데요~





제로베이커리 소개글 

혹은

홈페이지에서 사용가능 한, 랜덤쿠폰을 뽑을 수 있습니다.




하하하...저는 1,000원 쿠폰이 나왔습니다.

최대 1만원이라고 했는데....이런 운은 참 없죠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ㅋㅋㅋ



마켓에서는 요 기계로 이벤트를 진행하시더라구요~

출력되는 문구에 따라 제품을 하나 주는 이벤트도 하시고 ㅎㅎ


뽑는 재미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고 



제가 사온 빵들을 보여드릴까요?!!




갓스테라/ 베리베리슈(딸기슈크림케이크) / 틸아미슈(티라미수) / 반하나푸딩(바나나푸딩)




작명 센스 정말 엄지척이에요!!!!!!!





타르트랑 머핀도 먹고 싶었는데....주머니가 ㅠ ㅠ

대신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은 꼭 담았어요 ㅋㅋ



저처럼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거나

밀가루와 설탕 없는 빵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신지

팜플렛에 적어놓으셨더라고요.





바로 먹지 않은 빵들은 냉동실에 보관해두었습니다.



솔직히...저거 열면.....순삭일 것 같아서

그냥 냉동실에 바로 보내줬어어요 ㅜ ㅜ


밀가루랑 설탕이 없는 빵이라니~

정말 내가 아는 빵 같은 맛이 날까?!!! 궁금하실텐데요

빵 식감이나 맛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갈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