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로즈밍팩_두번째 구입

by miss.monster 2018. 3. 21.

작년에 반신반의 하면서 로즈밍팩을 구입


오~~대박!!!



다써가!!!



첫번째 구입 후기 링크

▽▼▽▼▽▼



공구날짜가 나오기 전이라, 정말 아끼면서 썼드랬다 ㅋㅋ


3달만에 두번째 구입






♡♥ 로즈밍팩_곡물팩  ♡♥





로즈밍팩은 뷰티블로거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로즈픽스님이 공구로 판매하는 팩이다.


요즘은 호지니팩 용과팩 공구도 진행하시는데

보통 공구는 아래 블로그에서 진행하신다.



▽▼▽▼▽▼

https://sunhwamuji.blog.me/







빵빵하게 충전된 새 팩을 보니 뭔가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고 ㅋㅋ



로즈픽스님 블로그에 사용방법이 나와있고,

공구 진행 후에는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팩 하는 모습도 친절하게 보여주신다. 



곡물팩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한다.


알로에겔을 바른다.(생략가능)


 적당량을 우유, 요거트, 물, 꿀 등에 덜어서 잘 섞는다. 


15분 방치 후에 물로 씻어낸다.

씻을 때는 자극이 없도록 손으로 문지르기보다는 샤워 물에 흘린다.


스킨케어나 마스크팩으로 마무리한다.




요즘 로즈밍팩을 하면서 함께 쓰고 있는 제품들은 


♤♠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미스트 토너 ♤♠


   



로즈픽스님이 추천해주시는 영상을 보고 구입했는데, 엄청 순~~~하다.

그리고 일단......이뻐....


케이스가 넘나 나의 취향저격

☞ ☞


쓸 때 마다 괜히 기부니가 좋으다!!




나는 트러블이 자주 나는 편이라, 

알로에겔에 오일을 한방울 정도만 같이 섞어서 바른다. 




뉴질랜드 마트에서 급하게 샀던 티트리 오일인데, 엄청 잘쓰고 있다 ㅋㅋ 

트러블 난 부위게 콕콕 찍어바르고, 자극적이기때문에 눈가는 피해서 바른다.

속옷에 한방울 떨어뜨리면 청결관리에도 좋다.






그리고 요렇게 얼굴 전체에 팩을 도포한다.


   


요즘 목에 주름이 너무 선명해져서, 남은 양으로 목에도 바른다.

 가장자리부터 마르기 때문에 골고루 도톰하게 바른다.


이렇게 열심히 할 줄 모르고, 팩 바르는 붓도 안샀는데 ㅋㅋ

조만간 다이소가서 사야지~!




15분 후에 씻는다.




많이 말라있는 가장자리나

헤어라인, 눈썹, 콧망울 옆에 팩이 껴있을 수도 있는 부분만

 손으로 살살 문지르고, 

다른 부분들은 샤워기에 자연스럽게 씻기도록 둔다.



그리고 스킨케어나 마스크팩으로 마무리한다.



♤♠ 네이처리퍼블릭_더마시트 ♤♠



이 팩 역시 로즈픽스님 추천 마스크팩!

시트가 정말 피부에 착착 붙어서 넘 좋다.


요 팩은 넘나 좋으니까, 다음에 자세히 써보겠다.

 (한가지씩 다 써보느라..아직도 써보는중;;;;;)




마스크팩을 하고 나면

   


광이 돌지요~!!!


얼굴에 초크초크함이~~~~~


그리고 크림을 발라주면 진짜 끗!





▶▷ 3월 3일_팩 하기 전


   



뭐 때문인지, 왼쪽 볼에 발긋발긋하다.

볼에는 잘 안나는 편인데, 트러블이 마구 올라올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어서 후딱 팩을 했다.

(팩하고 사진찍는 걸 까먹........)






▶▷ 3월 5일_팩한 후


   


볼에 발긋발긋했던 게 사그라들고 있다.

다행히 곪거나 커지지 않고, 조용히 사라질 것 같다.





▶▷3월 6일_팩 한 다음날 아침


팩하고 난 직후는, 보통 피부가 환해진다. 

하지만 이게 즉각적으로 좋아보이는 현상일수도 있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 상태를 주목한다 ㅋㅋㅋ


   


일어나자마자 세수도 하기 전에 사진을 찍었다.

햇살을 받은 것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안정된 느낌이 든다.





▶▷ 3월 10일_외출


이후로 2~3일에 한번은 팩을 꼭 해주고 있고

마침 10일에 모처럼 결혼식이 있어서 오랜만에 메이크업




   



스킨케어만 했을 때는 모르는데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상태가 딱 티가난다.

수부지에 워낙 화장이 잘 뜨는 편인데

전날 저녁에 팩을 해서 그른지

모공에 끼지도 않고, 각질도 안 일어나고

화장이 쏙쏙 잘 먹었다.



외출할 맛 나는구만!!!! 

물론 요즘도 피부상태가 오락가락하지만 확실히 팩을 했을 때랑 안했을 때는 차이가 난다. 

평생 해야할듯 ㅠ ㅠ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