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풍&여행/양평

양평 디저트 쉐즈롤_딸기쇼트케익, 쇼콜라롤

by miss.monster 2018. 2. 23.



양평 디저트 쉐즈롤

_두번째 이야기




매장분위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







무엇을 사왔을까~~~







크림이 들어있다 보니, 차가운 온도유지가 생명!!!!



   



보냉팩 안에 위 아래로 아이스팩까지 동봉해서 꼼꼼히 포장해주셨다.




♡♥  딸기쇼트케익 / 21,000원 ♡♥





사슴이 그려져 있는 귀여운 명함








포장 센스가 정말


그뤠잇!!!






혼자 보기 아까운 비쥬얼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눈으로 먹고

향으로 먹고

맛으로 먹고 



하나를 먹어도 기분좋게~


   



노오란 커스터드 크림 위에 딸기가 콕콕






쇼케이스 안에 딸기 박스가 쌓여있었는데

이 딸기로 만드시는 듯 ㅎㅎ





지리산 겨울딸기 버번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 카스테라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나는 생일이니깐 집에 있던 와인이랑 같이 먹었다.

초도 꽂아주고~


나이가 들수록 초 꽂기도 귀찮아서

그냥 무조건 1개 


심쁠~



   



아깝지만 포크로 푹푹 떠 먹는다 ㅋㅋ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커스터드크림이

카스테라에 적당히 스며들어

촉촉하다~



거기에 상큼한 딸기로 마무리

밸런스가 좋다~



가격은 초큼 비싼 것 같다.

다른 베이커리의 한판 케익 가격;;;;;


내 생일이라고 내가 먹고 싶은 거 먹자며

살짝 무리해서 사서, 좀 미안했는데


신랑이 오히려 다른 베이커리 케익보다 낫다며


신랑이 이럴 사람이 아닌데..

김생민 저리가라 가성비를 따지는 분이신데


특별한 날에는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고 이쁜 케익으로 

나를 위한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그리고 두 번째 빵





역시 포장 센스!!!!


ㅇ ㅈ




   



하얀 박스에 심플하게 문구만 적혀있는데, 뭔가 고급지다.


옆에 롤케익 그림이 있는데, 마치 달팽이 같기도 하다 ㅋㅋ






  


옆면에는 보관에 대한 안내사항도 적혀있다.



롤케이크는 냉장보관(5~7) 해주시고

구입 후 하루안에 드시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박스를 살포시 열면


   





초코롤케이크가 까꿍~



박스 안에도 작은 아이스팩을 넣어주셨다.

진심 센스 감동!!!!




 ♡♥ 쇼콜라 롤 미니사이즈/ 4,000원 ♡♥



▶ 사이즈는 미니 / 중간 / 큰 거

▶ 맛은 녹차롤 / 쇼콜라롤 / 쉐즈롤 




미니사이즈로 3가지 맛 모두 사고 싶었는데,

내가 갔을 때는 미니사이즈가 쇼콜라밖에 없어서 

쇼콜라만 픽!



   




발로나 초콜릿 + 가나슈



옆면과 윗면에 비닐로 쌓여 있다.





   




하아...............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촉. 촉. 함




   



롤케익 전문이라 그런지 빵이 정말 촉촉하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았다!!


신랑은 좀 달다는 반응이었는데

나한테는 많이 달지는 않았다.


아메리카노랑

와인이랑


정말 찰떡궁합!!



다음에 양평에 간다면 크로와상이랑 다른 빵들도 꼭 먹어보고 싶다!!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