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젤리벨리 젤리빈 10가지맛

by miss.monster 2018. 1. 18.




젤리벨리 10가지 맛

_Jelly Belly 10Flavors









초코렛도 좋아하지만

젤리도 참~~좋아한다 ㅋㅋ



하지만!!

모든 젤리를 다 좋아하는 건 아니다.

나만의 훼이보릿들이 있다.



새콤달콤  지렁이 젤리 

♡ 추억가득한 마이구미 

 ♡ 쫀독쫀독 하리보 

 ♡ 말캉말캉 곤약젤리 














박스를 열면

젤리를 보호해주는 투명 플라스틱 덮개(?)가 있다.


꽉 끼워져 있는 게 아니라

살포시 얹혀져 있는 거기 때문에 박스채 들 때 조심해야 한다.


사실 박스 들다가 한 번 엎어서 온 방에 젤리들이 사방팔방 ㅋㅋㅋ

다 주웠다고 생각하면 어디선가 또 나오고

또 나오고 ;;;;;






10가지 맛

 뚜껑 안 쪽에 칸에 맞춰서 그림이 있다.

(뚜껑을 반대로 놓고 사진을 찍었네;;;)




젤리 위치 기준/ 윗줄 왼쪽 부터


레드애플 / 버터팝콘 / 블루베리 / 버블컴 / 혼합과일

그린애플 / 복숭아 / 코코넛 / 베리체리 / 수박






젤리벨리는 미국젤리로

원래는 총 20가지 맛이 나온다.


코스트코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 같다.


모양과 색깔이 해리포터에 나오는 강낭콩 모양의 젤리와 비슷해서

해리포터 젤리라고 불린다고 한다.








핑크핑크한 복숭아맛! 


하지만~색깔에 속으면 안된다~

잘못 먹으면 정말 이해할 수 없는 맛이;;;;;;;;;;



어릴 때 딱 죠렇게 콩처럼 생긴 젤리를 먹었었는데

맛이...뭐지....?!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약간 토할 것 같은 맛이 났었다.


그래서 사실 약간 겁이 났었다;;;;;





박스 뒷면에 영양성분과 재료가 표시되어 있다.





옆면에는 유통기한과 보관방법도 표시되어 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게


젤리벨리 레시피



블루베리2개 + 버터팝콘 = 블루베리 머핀







베리체리 2개 + 코코넛 + 버터팝콘 = 베리페스츄리



여러젤리를 한 번에 먹으면 빵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런 뜻 인 것 같은데



마치 미래 과학 영화가 생각난다.

조그만 알약을 먹으면 하루종일 배가 부르기도 하고

피자맛, 각족 음식 맛이 나고 ㅋㅋㅋㅋ




궁금하긴 한데

내가 해보기는 좀 무섭고

이럴 땐 


신랑찬스!!!




다행히 신랑이 거부감 없이 한 입에 탈탈 털어넣었다.

그리고는 한 마디


“ 따로따로 먹는 게 낫다 



고마워 신랑

난......하나씩 먹는 거로 할게 ㅋㅋㅋ




대부분 면세점에 젤리 코너는 있으니

해외여행 다녀올 때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적당한 게 생각나지 않는다면

추천!!!!



※※ 맛에는 호불호가 있겠지만 ※※

패키지도 너무 귀엽고

실험적인 맛?? 경험?? 을 해볼 수 있다 ㅋㅋ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겁이 난다.

포스팅 마무리는


뉴질랜드 파란 하늘 사진으로 눈 정화~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