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뷰마레_벨루떼마스크팩&몰레폼(+로즈픽스 공구)

by miss.monster 2018. 9. 14.

가을이 오고 있나봅니다!!

아침 저녁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요~


시원하고, 하늘은 높고 푸르고 다 좋은데!!!


계절이 바뀔 때는 피부가 예민해져요.

거기다 이제 건조해질 시기!! 미리 준비 좀 해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뷰티유튜버이자 크리에이터인 로즈픽스님이 마침 마스크팩 공구를 진행하시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라이브방송하시는 거 보고....홀딱 넘어가서 

제 손은 어느새 결제를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 뷰마레 벨루떼마스크팩(+몰레폼)♡♥



뷰마레?!! 

사실 처음 듣는 브랜드? 제품이었어요.



1세트(10장) 


정가 60,000원 공구가 30,000원+ 사은품으로 클렌징폼 30ml

(배송비 별도) 


로즈픽스님 믿고 1세트 우선 주문해봤어요.

2세트 부터 무료배송이었던 것 같은데,

전 용돈받는 백수+전업주부라......좀 부담스럽더라고요.

배송비 3,000원 때문에 30,000원을 더 쓸 수는 없잖아요?! ㅋㅋ



마스크팩은 로드샵에서 1+1할 때 사는데

할인해도 1장 3,000원은 비싸긴....해요 ㅠ ㅠ

비싼값을 하길 바라봅니다 ㅋㅋㅋ


공구마감 후, 일괄배송으로 받았어요.





베이비핑크~패키지는 일단 합격입니다 ㅋㅋ

사용해보기 전에, 제 피부상태부터 보여드릴게요.





30대중반/ 수부지

뭐~모공과 홍조는 달고 살고요 ㅠ ㅠ





계절이 바뀌면서 요즘 코와 입주변에 트러블이 끊이질 않아요.

화장품 새로 산 거 어찌 알고, 테스트하라고 마침 딱 트러블이 났네요;;;



먼저 깨끗하게 씻을게요.




▷▶뷰마레 몰레폼

(BEAU-MAREE Mollet Foam/ Cushiony Foam Cleansing)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의 무스 폼이 당신의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있게 가꿔줍니다.


30ml, 정가 13,000원






몰레폼은 2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2분간 방치하면, 모공타이트닝이 되는 딥클렌징 마스크

 ☞ 거품으로 바로 세안하면, 데일리 클렌징폼



머드와 천연카올린 성분으로 저자극 모공, 피지관리가 된다고 해요.



다른 블로거분들 보니까, 메이크업 제품으로 세정력 테스트를 하시던데요.

전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그나마 진한 립스틱으로 해봤어요.

* 사용한 제품은 맥 SEE SHEER 입니다.






















드클레이폼이라 건조할 줄 알았는데, 주르륵 흘러내릴 정도로 부드러워요.


0


바른 직후는 크림형태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거품이 생겨요.




왼쪽은 1분/ 오른쪽은 2분정도 경과 한 사진이에요.

거품이 많이 올라왔죠?!


그리고 물로 부드럽게 씻어주면 됩니다.



쨘~~립스틱이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클렌징 과정을 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방치하는 과정은 4배속 빠르게 했어요.)





거품세안도 해보고 팩으로도 해봤는데
 '팩'으로 할 때는 얼굴 전체에 펴발라야해서 양이 좀 헤프더라고요.
평소에는 거품내서 쓰고 팩은 1주일에 1번 정도 해야할 것 같아요.


거품은 풍성하지는 않지만 부드러워요.
클렌징할때는 부드러운데, 씻어내면 피부가 살짝 뽀독한 느낌이에요.
그런데, 당기진 않구요!!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아요.

향료가 피부에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향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잖아요.

은은한 꽃향기 같은데, 인공향료처럼 자극적이거나 싼티(?)나는 게 아니라
스파샵서 나는 향처럼 편안하게(?) 릴렉스(?)되게 하더라고요.





▷▶뷰마레 벨루떼마스크

(BEAU-MAREE Veloute Masque)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신비로운 생명력을 가진 해양성분들의 함유로 피부를 아름답게 가꿔줍니다.


1세트(10장), 정가 60,000원







세안 후에, 스킨으로 피부결 정돈 후 팩을 붙입니다.




15~20분 후에 떼어냅니다.


피부에 적정시간 동안 직접 닿다보니, 시트 원단도 중요한데요.

로즈픽스님이 마스크시트 원단에 대해 많이 얘기하셔서 궁금했습니다.



초극세사 섬유시트 원단이라 

머리카락보다 1/346가량 얇은 두께의 초극세사 고급원단이라고 해요.



사진은 떼어낸 후에 찍은 건데요.

생각보다 엄청 얇지는 않은데, 피부에 올렸을 때 답답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밀착력도 좋아서, 고개숙이고 드라이해도 안떨어져요.




적정시간 방치 후, 아래에서 위로 떼어냅니다.



0




에센스 광 도는 거 보이시나요?!!




만져보면 살짝 미끌미끌하더라고요, 약간 점액질(?)처럼

성분을 살펴보니, 에센스에 여러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다시마추출물, 톳추출물, 우뭇가사리추출물 등이 눈에 띄더라고요.



0



이런 해양성분이 피부스트레스를 낮추고 유해물질 배출을 유도한다고 해요!!




요즘 엄청 건조했는데, 계속 이렇게 촉촉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ㅠ



해양성분 외에도 선인장추출물 같은 사막복합추출물이 들어있어서

피부장벽강화, 항산화작용, 화이트닝,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저분자펩타이드로 처진 페이스라인을 탄력있게 해준다고..


근데......솔직히 성분이 엄청 많더라고요.

50개는 넘는듯.....;;;;;;

다 좋은 것들일 것 같긴한데, 유효할 정도로 충분한 양이 포함되어 있을지는 의문이에요 ㅋㅋ



마스크시트 1장에 28ml의 에센스가 담겨있어서, 팩을 한 후에도 에센스가 꽤 남아있어요.

바디에도 아낌없이 발라줍니다.


0



미끌미끌해서 마사지하기 좋더라고요~

목라인, 종아리 야무지게 해줍니다.



탈탈 털었어요 ㅋㅋㅋ




얼마나 건조했는지, 에센스를 쑥쑥 흡수하더라고요.

미끌미끌해서 코팅된채로 겉도는건 아닐까 싶었는데, 

흡수되면서 끈적하지 않게 마무리되더라고요.


저는 스킨 > 마스크팩으로만 기초 단계를 마무리하고 잠들었는데

수부지다보니 댕기거나 건조하진 않았어요.



다음 날 아침에 피부상태를 확인해봤어요.




일어나자마자라 좀 부었지만, 광도 나고 촉촉하네요 ㅎㅎ


1번 써본거라 미백, 주름 개선 등의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사용감은 괜찮은 것 같아요.

마스크팩 안맞으면 한 번만 사용해도 트러블이 나거나 , 가렵고 붉게 되기도 하거든요.

일단, 그런 현상은 없었어요.


팩은 가격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로드샵 1+1의 가성비의 유혹이 워낙 강해서 ㅋㅋ)

클렌징폼은 다음 공구 때 구입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사실, 로즈픽스님 다른 공구....산거는 안비밀 ㅋㅋ )




맛보기 사진부터 심쿵!! 취향저격하는 요 제품

언능 써보고 후기 곧 가져올게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