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일상

일요일 조조영화_타임스퀘어 CGV(앤트맨과와스프, SPHERE X, 로봇카페)

by miss.monster 2018. 7. 9.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하늘도 흐리고 빗방울도 하나둘 떨어지고

(저처럼) 어제를 그리워하며

힘든 월요일을 시작하고 계시나요?! ㅠ ㅠ


저희 부부는 어제 오랜만에 조조영화로,주말 아침을 시작했답니다!!


사람이 너무 북적북적한 걸 싫어하는 편이라

로맨스, 드라마 류는 집에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으로 보고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류는 영화관에서 보는 편이에요.


저희는 '히어로'종류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

아묻따!!!!! 일단 봐야해요 ㅋㅋㅋ


마침, 앤트맨 두번째 시리즈


이름이 왜이렇게 헷갈리는지


그..그거 뭐지?!!


신랑은 앤트맨과 스와프??

저는 앤트맨과 와이프??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ㅋㅋ

암튼..그거 앤트맨 보자 ㅋㅋ



일요일 아침 조조로 예매 완료!!


영화관은 집에서 가까운 타임스퀘어 CGV

시간대는 사람 적고 저렴한 조조로 선택


요즘 조조는 오전 8시~10시까지 시간대가 꽤 다양해요.

운 좋으면 10시에 시작하는 영화도 있는데, 너무 이르지도 않고 

러닝타임이 보통 2시간 내외니까, 끝나고 나면 딱 점심시간이라 시간 쓰기도 좋구요 ㅎㅎ


저렴한 가격 + 너무 이르지 않은 시간대 + 한산한 영화관  = 저희 부부 취향이에요 ☞☞



♡♥ 타임스퀘어 CGV ♡♥





포스터가 아주 사이즈가 남다르죠 ㅋㅋㅋ

포스터 보자마자 또 흥분+기대감 폭발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 한 번 찍어줘야죠 ㅎㅎ



일찍 도착해서 사진도 찍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람들이 웅성웅성 모여있더라구요.


“ 뭐지, 뭐지, 뭔데, 뭔데~~~ 





뭘까~~~요??!! 





▷▶  로봇카페



자동판매기계에서 주문을 하면 로봇이 커피를 만들어 줍니다.




달콤커피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고

이름이 비트 b;eat 에요.




햄버거나 음식점에서 자동 판매기로 주문하는 시스템이 조금씩 늘고 있어서

자동판매기 주문방식은 생소하진 않죠








그런데, '로봇'이 만들어준다니

그것도 바로 내 눈 앞에서 ㅋㅋㅋ



커피 자판기의 진화버전 같지 않나요??!! ㅎㅎ

어릴때, 커피 자판기나 티비 안에 사람이 들어있을지도 모른다는 상상을 했는데 ㅎㅎ





사람이 무척 모여있어서(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기계만 있는 사진을 겨우 찍었어요


막..영화에서 이런 거 본 것 같고 ㅋㅋㅋ



로봇이 어떻게 커피를 만드는지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아이들이 기계 앞에서 눈을 못 떼는데, 엄청 귀엽더라구요.



0



'안녕~~'

다 만든 커피를 서빙한 후에는 인사도 해줘요

(로봇마저 예의바른 우리나라 )



저희는 마셔보진 않고, 구경만 했는데 커피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사실...커피는 커피머신이 타고

로봇은 서버의 역할을 하는건데

왠지 로봇이 직접 타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아요.


7월 18일까지, 오픈 기념 5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재미삼아 한번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제 영화를 보러 가볼까요~~??!





저희가 관람할 관은 SPHERE X입니다.

7층이라 4층 CGV로비 안쪽에서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합니다.




아이언멘과 캡틴아메리카도 있네요.

빨리 어벤져스 새로운 시리즈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SPHERE X은 특수 상영관 중의 하나인데요.


사운드, 스크린, 좌석이 나를 감싸는 듯한 '공간적인 몰입감'을 주도록 만들었다고 하네요.


천장이 살짝 오페라하우스 느낌이 나요.





영과관 크기, 시스템에 따라 좋은 자리가 다르잖아요


SPHERE X관에서 저희가 추천하는 자리는

☞ I, J열 가운데(13~16)입니다.


보통은 뒤에서 2~3줄 앞자리를 선호하는데요

SPHERE X는 관이 크지는 않아서 너무 뒷자리는 몰입감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특별 상영관은 일반 상영관보다 가격이 비싼데요.

SPHERE X는 그나마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요.


☞ 1인 조조영화 기준

일반 2D 7,000원

SPHERE X 9,000원


포인트나 할인되는 카드가 있으면 더 저렴하겠죠?!!


이 외에도 CGV에는 상영관 종류가 다양합니다.


4DX / GOLD CLASS / SWEET BOX / CINE de CHEF / Cine Kids / TEMPER CINEMA / STARIUM


시설이 좋을 수록, 가격도 상당하다는;;;

저희는 스타리움 외에는 이용해 본 적이 없네요;;;


지점마다 특별상영관이 다르기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앗!!! 중요한 정보!!!!!

앤트맨과 와스프 꿀잼입니다.★★★★


미국식 유머와 액션..그리고 치명적인 귀여움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해서 기분좋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내용 스포는 하지 않지만

마블에는 쿠키 영상 있는 거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쿠키영상은 놓치면 안되잖아요~2개입니다.


마지막 쿠키영상은 약간 허무하긴 한데요

(이거 보자고 기다렸나싶은...자괴감이 살짝 ㅋㅋㅋ)



그래도 아까우니까 끝까지 엉덩이 붙이고 계세요 ㅎㅎ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