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풍&여행/춘천

집에 오는 길에 노을을 보며 산책_자라섬 캠핑장

by miss.monster 2018. 5. 25.

춘천에서 맛있는 거 많이 드셨나요?!!! 


이제 조금 어둑어둑해지겠죠~?!!


춘천여행이 처음이거나

자주 오지 않는 분이라면

마무리로 야경을 추천합니다!!



춘천 시내가 보이는 야경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단연, 구봉산을 추천!!



♡♥ 구봉산  ♡♥



구봉산 주변에는 야경을 볼 수 있는 카페가 모여 있다.


구봉산 주변의 카페들은 일단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일단 편하다.

(반면에 차가 없으면 가기가 좀 불편할 수도....)


산토리니라고 그리스 느낌나는 사진 많이 보셨죠?!! ㅎㅎ


그렇지만 우리는 한 번도 안가봤다 ㅋㅋㅋㅋ


가본 곳들 중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 투썸플레이스





투썸 플레이스만의 장점은 매장이 굉장히 넓고

커피와 케익 등의 맛이 일단 보장된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옥상에 통유리로 된 전망대가 있다는 점





통유리로 된 전망대에 있으면 춘천의 시내가 한눈에 들어온다.




▷▶ 쿠폴라



북카페 느낌이 나는 2층 카페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좋고 빵과 커피가 맛있다.


그리고 통유리로 창이 되어 있어서, 실내에서 그리고 테라스에서도 야경을 볼 수 있다.




▷▶ 라뜰리에 김가



위의 두 카페와는 달리 구봉산 전망대에서 조금 거리가 있다.

그럼에도 이 곳의 장점은
전문 베이커리이기 때문에 빵의 종류가 많다!!







그리고 역시 매장이 넓고 야외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꼭 야경이 아니라도 낮에 와도 좋다.



마치 숲 속에 있는 카페 같은 느낌이다.



   


날 좋은 날, 이렇게 테라스 자리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며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는 것도 좋다!!



위의 카페들이나 구봉산 전망에 이미 익숙하고

다른 곳에 가보고 싶다면?!!!


근처 가평에 있는, 자라섬 캠핑장을 추천한다.




♡♥ 자라섬 캠핑장  ♡♥




우리는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잠시 쉬는 셈 치면서 들렀다.


역시 주차장은 잘 되어 있고

캠핑장을 이용하는 게 아니라면 입장료는 무료다.







중간 중간 포토존도 잘 세팅되어 있다.




요즘엔 날이 좋아서, 캠핑 온 사람들도 많았다.



저 해먹에서 낮잠자면 정말 꿀잠일듯!!!


캠핑 온 사람들을 보다 보니 우리도 캠핑욕구가 뿜뿜!!!!!


캠핑장은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시설 이용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자라섬 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






중간 중간 자라 모형(?)을 볼 수 있다.



자라섬의 '자라'가 은혜갚은 자라에 대한 이야기에서 유래되었다고한다.



 정말 자라였다는 걸........처음 알았다;;;;;;;



잠시 자라섬 캠핑장 구경~












하아...이 날 날씨 정말 칭찬해!!!!







강의 물 위로 하늘이 그대로 비친다.


데칼코마니처럼 종이를 딱 반 접어 놓은 것 같다.


근처 벤치에 둘이 한참을 앉아있었다.






돌아오는 길에는 토끼도 만났다.





생각보다 엄청 커서 살짝 무섭..........;;;

(그래...너희들은 내가 더 무섭겠지.....)


멀리서만 지켜봤는데


신랑은 성큼성큼




사람들이 가까이 가도 도망가지 않는다.

살짝 관심없는 척 하다가

뒤돌아보면 주변에서 서성서성








어느덧 해가 뉘엇뉘엇


하............강에 비친 노을 어쩔 ㅠ ㅠ 

휴대폰으로 찍어도 이 정도 ㅠ ㅠ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차도 막히고

조금 쉬고 싶다면


자라섬 캠핑장에 들러보길 추천한다.!!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