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맘스터치_딥치즈버거, 싸이버거

by miss.monster 2018. 2. 22.



나의 최애 버거는 버거킹의 와퍼주니어


불맛 패티 엄지척!!!

하루종일 입 안에서 나는 양파냄새는 덤 ㅋㅋ




하지만 요즘 버거킹의 자리를 넘보는 



“  맘스터치_MOM's TOUCH 






버거가 완전 실하다는 소문은 익히 들어 알고 있고!!

치킨까지 먹을 수 있다니~~~~~



하지만 가장 아쉬운 점은 매장이 많지 않다는~~~~~~점..........

(우리 동네에만 없는 건......가....)




그나마 옆동네에 2군데 정도 있는데

1곳은 배달 전문인데 우리집까지는 배달이 안된다.

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매장에 갔었는데

 매장도 협소하고 매장을 보면...사먹고 싶지 않다 ㅠㅠ



한동안 맘스터치를 포기했었는데

다행히 다른 곳은 매장이 쾌적해서 먹고 가기 좋다는 후기 발견



하지만 역시 우리집에서는 버스를 타고 가야만 하는 거리라

날도 춥고...몸을 사리고 있었는데



마침 그 근처에 갈 일이 생겼다!!!!

(결코 일부러 갈 일을 만든 건 아님...ㅋㅋㅋ)




♡♥ 맘스터치 목동역점 ♡♥








목동역 점이긴 하나

목동역과 신정역 중간에 있다.








오호~이 넓고 쾌적한 매장









심지어 창가자리도 있다.







마치, 매장 전체를 빌린 듯...우리만 있는 ㅋㅋㅋ

(11시에 간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에 신메뉴의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걸려있다.





찜햇닭~!!!

광고 음성지원되는 듯한 ㅋㅋㅋㅋ








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


심지어 이번에는 분식류도 출시됐다!!!!



   




팝콘만두, 김떡만까지~~~!!!!!!!


음료 종류도 카페 못지 않게 다양하다!!





메뉴 종류 별로 원산지도 확인할 수 있다.






치킨도 먹고 싶고, 김떡만도 먹어보고 싶고

버거를 먹고 치킨은 포장해갈까?!!

치킨하나 버거하나 시킬까?!!


아...

아...

결정장애



결국은 싸이버거 세트와 딥치즈버거 주문







맘스터치 감튀 넘나 좋은 것~~~


파파이스 st.

매콤 짭짤하니 양념이 되어 있어서

손가락에 남은 양념까지 쪽쪽 ㅋㅋ




딥치즈버거 / 단품:3,800원


 


그림이랑 비슷한가?!!


고기는 정말 실한데~~~

치즈는?? 양상추는?!!

치즈랑 양상추가 조금 아쉽다 ㅠ ㅠ





싸이버거/ 세트: 5,400원





그냥 봤을 때는 차이가 별로 없어 보인다.



한입 베어먹으면???




패티(?)가 완전 다르다~!!


싸이버거는 패티가 닭다리살

딥치즈버거는 닭가슴살




왼쪽: 싸이버거 / 오른쪽: 딥치즈 버거

   



싸이버거는 닭다리살이라 조금 더 부드럽다.

딥치즈 버거는 KFC징거버거가 생각나는, 살짝 매콤한 닭가슴살맛이다.



고기가 살짝 매콤한데, 치즈가 고소하게 감싸줘서~뭔가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다.



목동 갈일 또 안생기나~~?! ㅋㅋ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