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창동 착한수제케이크_카페 오븐,OVEN

by miss.monster 2018. 2. 12.

엄마집에 갈 때 마다

빵이나 디저트류를 사가는 편인데



마침 엄마집 근처에 괜찮은 케익집이 있어서 들렀다.



창동 착한 수제케이크


♡♥ 카페오븐_Cafe Oven ♡♥






위치는 사실 애매~~~하다.

1,4호선 창동역 그리고 4호선 쌍문역 중간즈음이다.



쌍문역에서 버스를 타고 도봉구민회관정거장에서 하차한 후 10분 정도 걷거나

창동역 서측 출구에서 노원 14번 마을버스를 타고 창5동 현대1차아파트에서 하차하면 된다.


쌍문역은 역에서 버스 정거장은 가깝지만 내려서 매장까지 좀 걸어야 하고

창동역은 마을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매장이 있지만, 역에서 버스 정류장까지 좀 걸어야 한다.



개인적으로는 후자를 추천!



매장은 2층에 있기때문에 앞이 아니라 위도 잘 봐야 한다!!






영업 시간과 휴무일에 대한 안내가 공지되어 있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매장이 있다.










매장 왼편에 카운터와 주방이 있다.

주방쪽은 불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는다.







사실, 이 곳은 홍대에 있다가 창동으로 옮기신 거라고 들었는데

'착한식당'에 나온 후로 엄청 유명해졌다.



   




속이 다 후련할 만큼 탁 트인 넓은 매장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에 띈다.


   




여기는 케익과 단팥 메뉴가 유명한데,

커피 음료도 맛있을 것 같다.



오늘은 케익을 사러 들른 거라..

이미 양손에 짐이 가득이라 테이크 아웃도 안되고 

커피는 포기


   



비엔나커피랑 팜프파탈

딱 내스타일인데!!!!




   


크리스마스때 장식한 소품들덕분에 괜히 연말인 것 같은 느낌도 난다.




카운터쪽 냉장고에 케익이 진열되어 있다.





어떤 재료들도 만드는지 설명되어 있다.



치즈는 마스카포네

초콜렛은 발로나

100% 동물성 생크림, 우유, 버터



치즈케익이 메인이다 보니 치즈에 대한 설명도 되어 있다.






1,2월엔 새해,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이 많다보니

벌써 예약이 마감되었다.



조각케익도 수제 케익이기 때문에 

1인당 종류별로 1개씩 최대 3조각만 구매 가능하다.



1시즈음 매장에 도착했는데, 케익이 3종류만 나와서 

선택의 여지가 없이 3종류 1개씩을 사야했다 ㅋㅋ




   



아다지오치즈케익, 레어치즈케익, 딸기생크림케익





인스타와 블로그를 보니 이 외에도 초콜렛케익, 티라미수, 블루베리생크림케익, 녹차단팥쉬폰케익이 있었다.



혹시나 싶어서 여쭤봤더니,

일찍 오셨으니 사장님께서 1개 더 구매해도 좋다고 하셨다!!



이게 뭐라고 또 이리 신나는지 ㅋㅋㅋ



2조각씩 박스에 포장해주셨다.

가격은 1개당 5천원 선


   


센스있게 박스에 케익 종류도 적어주셨다.







딸기케익은 딸기, 크림, 빵이 층층이 이루어져있다.






   



우리가족들은 우리 동네에 이런 데가 다 있냐며~신기해했다.

그리고 뭐 이리 조그만게 5천원씩이나 하냐며 ㅋㅋㅋ

(사실...작긴 작다....ㅠ ㅠ)


레어치즈케익은 보기에도 굉장히 찰랑찰랑한 느낌인데, 굽지 않은 케익이라고 한다.

처음에는 좀 밍숭맹숭하다고 느꼈었는데, 먹다보니 우유 아이스크림같은 순수한 매력에 계속 손이 간다.



반대로 아다지오 치즈케익은 오븐에 110분동안 굽는 치즈케익이다.

치즈 맛이 굉장히 찐~~하고 단단하면서도 촉촉하다.

(뭔 말임?! 아무말 대잔치임?!)


음...우리가 흔히 말하는 뉴욕치즈케익과 비슷한 것 같다.


그리고 밑에 깔린 과자도 엄청 고소하고 맛있다!!!!

다이제스티브 맛 ㅋㅋㅋㅋ


아메리카노랑 꿀 조합!!!!


블로그에 치즈케익을 만들게 된 이야기들이 나와있는데,

읽다보면 그냥 장사만 하려는 게 아니라

음식에 대한 사장님 부부의 생각과 가치관을 알 수 있다.


아~또 먹고 싶다.

다른 케익도 먹고 싶다.

커피도 먹고 싶다.

우리집 앞에 있으면 좋겠다!!!

여름엔 팥빙수먹으러 올거야!!!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먹을 수 없다는 게 넘 아쉽지만

케익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니깐

이해할 수 있어!!!!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