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닥터밀로 2차 테스터에 당첨됐어요!!_배송후기

by miss.monster 2019. 1. 28.

저는 '키토제닉'식단을 하고 있습니다.

'저탄수' '고지방' 식단입니다.


탄수화물(당) 대신 질 좋은 지방을 섭취하고,

탄수화물에서 얻는 포도당 대신 지방에서 얻는 케톤을 에너지원으로 쓰는 방식입니다.


고지방이라고 하면 고기만 먹는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고기만 먹고 하는 다이어트가 유행이었죠??

물론, 고기가 좋은 지방의 하나 이죠.

하지만 올리브 오일, 버터, 아보카도, 생선....등등 지방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그리고 종류 뿐 아니라 퀄리티도 중요해요.

같은 버터라도 '가공버터' '천연버터'는 천지 차이 거든요!!


그래서 제대로 키토식단을 하려면 계속해서 공부를 해야해요.

잘못하면 주구장창 고기만 먹거나, 가공버터만 퍼먹기 쉽거든요~!!

저는, 우선  '밥, 떡, 빵, 면, 설탕, 가공식품'을 줄이는 것을 가장 큰 틀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답니다.


제가 활동하고 있는 '키토제닉'카페에서 닥터밀로의 2차 시제품 테스터 이벤트가 있었어요.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어서, 맛보게 되어 소개해봅니다.


얘기가 길어질 것 같아서, 배송과 시식 2편으로 나눠서 작성할게요!!



♡♥ 닥터밀로 2차 테스터 후기_배송  ♡♥



우선, 요즘 제가 먹는 식단을 보여드릴게요.


가장 자주 먹는 건, 삼겹살을 구워먹는 거에요.

그런데 요즘 너무 질리더라구요. 구울 때마다 기름 튀는 것도 넘 싫구요.

그래서 쪄서 먹거나 삼겹살 대신 달걀, 야채 를 올리브오일에 볶아먹고 있었어요.




그래도 요리하기 넘 지치고, 식단을 유지하는 데 고비가 오는 것 같았죠.

그런 때에, 마침!! 닥터밀로 테스터에 당첨이 된 겁니다!!!



1차 테스터에도 응모했었는데, 안되서 정말 아쉬웠거든요.

얼마나 반갑던지요 ㅠ ㅠ





스티로폼 박스에 식단가이드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하나씩 개별 박스에 진공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을 살펴볼까요??



▷▶ 익힐 야채 팩과 샐러드 팩



▷▶ 버터소스, 넛츠, 라즈베리




▷▶ 육류와 생선



3일 이상 보관시 육류와 해산물은 냉동실에 넣어 보관해주세요.



육류는 로스트비프(200g)



빈틈없이 잘 진공포장되어 있네요.




생선구이 2쪽



생선은 무슨 생선인지 모르겠네요^^;;





봉지 윗쪽에 틈이 있어서, 잡고 뜯으면 쉽게 뜯어집니다.



포장상태는 매우 좋았습니다.

재료 별로 다른 포장용기에 담아져 있고, 비닐에 구성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샐러드 팩을 보면 야채가 싱싱한 게 보이시죠??



익힐 야채 팩은 2가지 종류가 달라서, 좋았어요!




소스도 2가지 입니다. 허브레몬과 허니 머스타드




버터 소스라서 약간 층이 분리되는 듯 해요.




라즈베리는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됩니다.



시제품 테스트는 2끼가 제공되는데요.


☞ 1끼는 샐러드팩, 익힐야채팩, 소스, 라즈베리, 넛츠, 육류





☞ 1끼는 샐러드팩, 익힐야채팩, 소스, 라즈베리, 넛츠, 생선구이




이렇게 먹으면 됩니다.


냉장고에 잘 보관하고요.

보관할 때, 1끼씩 나눠서 정리해놓으면 꺼내 먹기 더 쉽겠죠??



전 테스트를 위해서 생선 1개는 냉동실에 보관했습니다.





먹기 전에 같이 보내주신, 식단 가이드를 살펴볼게요.

중요한 곳에는 눈에 띄도 형관펜으로 표시했어요.





과일은 추가로 섭취하지 마세요.


과일은 당이 높기 때문에 키토식단에서 피하고 있어요. 혹은 허용 범위 안에서 특정 과일만, 소량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 과일이 소량 포함되어 있기 떄문에 다른 과일을 추가로 드시지 않는 걸 권장합니다.


그리고 수분과 염분은 충분히 섭취하세요.




닥터밀로 먹는 방법





야채는 모두 씻어야 합니다. 번거롭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야채는 물이 한번 닿으면 금방 시들해질 수 밖에 없어요.

전 조금 불편해도 싱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익힐 야채팩은 '전자렌지 용기'에 담겨 있어서, 그릇에 옮길 필요 없이 비닐만 뜯어서 전자렌지에 데우면 됩니다.


씻고, 비닐벋기고, 전자렌지에 데우고, 섞고 끝!!

정말 간편하죠~~??!!



닥터밀로 식단에 대해 궁금한 점들이 있을 텐데요.

많이 궁금해할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있습니다.




특정 야채의 경우는 생으로 먹으면,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익힐 야채팩이 따로 있나봅니다.


그리고 가장 반가웠던(?) 점....초기에는 운동량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원을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초반에 운동 퍼포먼스가 저하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할 때, 운동보다는 식단이 더 중요하다는 말이 있잖아요.

우선 식단부터 클린하게~!!


저도 집에서 홈트하고 있지만, 가끔 정말 귀찮을 때 있거든요 ㅎㅎㅎ

왠지 운동을 소홀히 할(?) 핑계거리가 될 듯 하네요.



여기까지도 매우 좋지만, 더 최적의 효과를 끌어내고 싶다면??




아침을 거르거나, 방탄커피를 권장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듯 해요.

카페인이 안 맞는 분들도 있고, 방탄커피가 꼭 필수는 아닙니다.

실제 카페에 보면 방탄커피를 안 드시고도 잘 유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부분은 개인에 맞게 조정하시는 게 좋을 듯 해요!!




이렇게 봐도 항상 까먹죠?!

전 냉장고 옆에 자석으로 붙여놨어요 ㅎㅎ





요리하기 전에 한번씩 보면 좋더라고요~ㅎㅎ


이제 준비는 끝났으니, 클린키토만 남았네요!!

그럼, 다음에는 시식 후기를 들고 올게요~!!


참, 닥터밀로 식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아래 링크에서 런칭 알림 신청하면 5%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bit.ly/2H3WraP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은 닥터밀로 2차 테스터에 당첨되어 제공받았으며, 솔직히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9.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