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서울역/후암동_규동/규라멘 전문 이이네

by miss.monster 2018. 9. 30.

예전에는 '서울'하면 명동, 신촌 처럼 화려한 곳이 떠올랐는데

요즘에는 망원동, 을지로 처럼 작지만 그 동네만의 특징이 있는 곳이 '힙'하다죠~



서울역, 후암동도 요즘 '힙'한 동네라고 하더라고요.

서울역은 기차 탈 때만 가봤는데

구석구석 재미난 곳이 많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이이네_규동, 규라멘  ♡♥






1,4호선 서울역 1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5분 정도면 도착하는데, 살짝 언덕길입니다.




서울역 주변으로 큰 빌딩들이 많은데, 조금만 걸어가면 언덕위 골목골목 후암동이 나옵니다.


큰 빌딩, 역 그리고 작은 집과 가게들..

반대처럼 보이는 , 묘한 조합때문에 더 매력있게 느껴지는 동네인듯해요.






멀리서 보고 가게 불이 꺼진 듯 해서 조마조마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다행히 영업하시더라고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평일은 오후 3시~5시 브레이크타임이 있고

토요일에는 오후 5시 마감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저희는 오후 2시 반쯤 도착했고, 안에 2팀이 식사중이었어요.

이후에 오신 분들은, 주문 마감으로 돌아가셨어요.

정말 5~10분 차이였는데...저희가 마지막이었다니;;;




좌석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게 거의 다라고 보시면 되요.

바 테이블만 있고 총 10~15명 내외??!





벽에 일본느낌 가득한 소품들을 걸어놓으셨어요.




시골에서 많이 보던 달력인데

저기 있으니..왜 일본 같죠?!!






자리에 앉아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오른쪽에 자판기같은 기계 보이시죠??


주문하는 기계입니다.




메뉴 선택 후에 결제하시면 되요.

그럼 따로 직원에게 얘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주문이 됩니다.





저희는 규라멘과 규동(매콤)을 주문한 후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나름, 오픈 키친이에요 ㅎㅎㅎ


양파, 숙주..재료를 1인분씩 담아놓으신 것 같아요.

중간에 보니, 요리하실 때마다 저울에 올려 계량하면서 하시더라고요.


신랑말로는, 계량해서 하는 게 일본식 스타일이라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저희가 먹는 동안에 저녁 영업 준비를 하시는 것 같은데

국물 끓이는 솥을 깨끗이 씻으시더라고요.


육수에 기름이 많아서 주방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게 쉽지 않을텐데, 신경쓰시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테이블 마다 양념, 티슈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시치미, 소금, 후추 심지어 머리끈까지 있어요. ㅎㅎ

머리 긴 분들은 먹다보면 머리카락이 국물에 들어갈 때가 있는데

이런 부분까지 생각하신 듯!!!!





젓가락 받침대에 젓가락을 올렸을 뿐인데..

고양이한테 왜 이렇게 미안한...거죠?!! ^^;;





0


퐈이야~~~



불 맛이 안날 수가 없겠....죠?!! ㅋㅋㅋㅋㅋ

나름 직화구이입니다 ㅋㅋㅋ




▷▶ 규동(매콤) / 9,000원




규동은 국물과 함께 나와요.







일단, 비쥬얼 합격입니다.

전....마늘 특히!!! 구운/튀긴 마늘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색깔이 빨갛죠~?!!


저는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수저에 밥/ 고기/ 양파/ 파 조금씩 얹어서



와앙~~!!!!!



일본에서 먹었던 규동은 약간 불고기 덮밥같은 느낌이었는데

매콤하니까 중국식 느낌도 나고 새로웠어요.


게다가 매콤과 불맛은 정말.....안어울릴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 규라멘(사골라멘) / 8,000원




고기 있는 쪽 색깔이 너무 까만 것 같아서, 탄 건가 싶었는데 소스 색깔이었어요.^^;;





눈 앞에서 불 쇼를 본 터라 오해할 뻔 했네요 ㅋㅋㅋ

면발은 살짝 얇은 면이었어요.


돼지/닭육수 라멘은 먹어봤는데, 규라멘은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제가 신랑 규라멘 계속 뺐어먹었더니

직원분이 앞접시를 주시더라고요.^^;;;


요리에만 집중하시고, 따로 말걸거나 하진 않으셔서 무뚝뚝하신 분이구나 싶었는데

엄청 세심한 분이셨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 완동 






“ 완멘 


0


잘먹었습니다아~~


누르지 말라니까.....더...누르고 싶고...그래요?!

하지만...딱 2개만 뽑았어요 ㅋㅋ



가격도 합리적이고, 역에서도 멀지 않아서 근처 직장인 점심으로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자리도 바 테이블이라 혼자 와서 먹기에도 덜 신경쓰이구요.



서울역에 기차타러 가실 일 있으면 한 번 들러보시는 것 추천해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