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리뷰

[케이에프푸드 체험단]키토 그래놀라바

by miss.monster 2021. 3. 19.

 

오늘은 그래놀라바 체험단으로 받은, 그래놀라바 후기를 들고 왔어요.

 

그냥 그래놀라바도 아니고

무려

키토 그래놀라바입니다!!!

 

케이에프푸드라는 브랜드에서 '스틱 빵' '그래놀라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Early bird 신제품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했어요!

 

네이버 키토카페에서 키토제품, 브랜드에서 체험단 모집을 자주 하니

키토식단, 저탄수화물식단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키토카페에 가입하시면, 키토제품 체험단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이 벌써 카페에서 여섯 번째 이벤트라는데, 케이에프 푸드 체험단으로 선정된 건 처음이라 엄청 기대했습니다 ㅎㅎ

 

이벤트 발표가 있고, 바로 배송되었어요.

문자로 발송 소식과 안내사항을 보내주셨는데,

 

스틱 빵은 해동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리고 적당히 식혀 먹기(너무 올래 돌리면 단단쓰)

그래놀라는 아직 패키징이 완성되지 않아 부서져 도착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택배가 왔는데, 머선 129?!!!!!

스틱 빵이랑 그래놀라가 이르케 크다고?!! 과대포장인가 의심했는데

어멋어멋!!! 케이에프푸드의 다른 제품들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곤약설기떡 3종, 햄, 쭈꾸미삼겹살

친환경아이스팩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ㅜ ㅜ

 

 

 

 

스틱 빵은 p, A라고 적혀있어요.

P는 피스타치오, A는 아몬드인 것 같아요.

 

 

마침, 오늘 건강 검진하면서 피를 뽑아서 괜히 맛있는 걸 먹고 싶기도 하고

공부하던 중에 집중력이 떨어지고 있던 차라(입이 궁금한... 그 타이밍이죠 ㅋㅋ)

 

보통은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나 궁리하고 먹는데

오늘은 그래놀라바를 본능적으로 덥석!!

냉장고에 넣어둔 넛츠 그린 아몬드라떼도 꺼내오고요!

 

 

 

반투명한 포장지에 씨스루 적으로다가 비치는 그래놀라바가 저를 유혹하지만, 잊지 않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봉지에 뜯을 수 있는 표시가 있어요. 

 

 

홈을 따라서 쭈욱 찢으면...죠렇게 됩니다. 

 

 

안 되겠다 싶어 반대쪽도 찢었는데........ 이것은 가방인가요??

 

 

 

제로 베이커리 포장이 딱 저렇게 생겼는데, 항상 저렇게 뜯어지더라고요.

저만.. 그런 거.. 겠죠?!

패키징은 아직 확정이 안된다고 하니, 요런 부분도 생각해주시면 좋을 듯해요(소심하게....)

 

 

크기는 보자 보자...... 비슷한 게... 뭐가 있나...

딱풀이랑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두께, 크기 다 비슷하네요 ㅎㅎ

 

 

딱 봐도 견과류가 엄청 다다닥 사이좋게 오밀조밀 있습니다.

휑휑~비어있고 그런 거 없어요!!

저는 고구마도 밤고구마, 목 막히는 느낌을 좋아해요.

그래서 그래놀라바도 한입 가득 넣고, 빡빡하게 먹는 걸 좋아해요.

참다 참다 한 모금 축이는 스타일 ㅎㅎ

 

그런데 비주얼이 딱~입에 가득 찰 느낌이네요.

 

 

문자에 부서졌을 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는 2조각으로 쪼개져서 왔어요.

요런 건 또 소리가 있어줘야 하니, ASMR도 찍어보았습니다.

 

처음엔 와그작 동강 나고, 그다음엔 오도독 오도독 견과류들이 터집니다.

견과류로 목이 막혀갈 때쯤 알룰로스가 등장하며 끈적함과 함께 쫩쫩~~

맛은 뭐... 달고 고소하고... 상상하는 딱 고런 맛이에요!!

 

 

 

전 요런 거 보면 쫘~악 늘어뜨리고 싶더라고요.

치즈 저리 가라~!!

 

 

 

 

아무래도 손이 찐득하고, 이빨 사이에 끼기는 해요.

혹시, 찐득하게 묻는 게 싫으신 분들은 냉동실이나 냉장실에 살짝 굳혀도 좋을 듯하네요!

 

 

원재료는 견과류, 씨앗, 알룰로스로 심플합니다!!

그래놀라 바 1개 순탄수가 14g-4g(식이섬유)-9g(당알콜) = 1g이라고 해요!!

(사진 출처 :  케이에프푸드 )

 

 

 

 

 

저처럼 공부할 때 간식으로, 바쁜 아침에 아침 대용으로 추천해요!

그럼, 내일은 스틱 빵을 먹어봐야겠어요!!

마침, 수프 만들어 놓은 게 있어서 수프에 콕 찍어 먹어보려고요 ㅎㅎ

 

 

 

좋은 제품 체험할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글,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위 상품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21.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