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Myself/Love My Mind

Audible로 영어공부도 하고 책도 읽어요.

by miss.monster 2018. 10. 18.

뉴질랜드에 다녀온지 1년이 다되어 가네요.

그동안 뭘했나, 돌이켜보니...잘한 것도 있고 생각만큼 잘 안된 것들도 있네요.


블로그, 운동, 독서는 나름 꾸준히 하고 있고

재취업은 잘 안되서 일단 포기상태이고

영어는 유튜브 틈틈히 보면서 최소한.....만 간당간당하고 있네요.


사실, 유튜브는 공부라기 보다는 '노는'거에 가깝긴해요.

'영어'에 계속 노출되는 환경을 만들고자 틀어놓는데

저는...'영어'자체 보다는 '컨텐츠'를 즐기는 편이라..


그러다 영어 오디오북 서비스인, 'Audible'을 알게 되었어요.

그러고 보니, 유튜버에서 추천을 받은 거네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리아유님이 추천해주신 앱입니다.

리아유님의 인생 책들을 소개해주면서, 알려주셨어요.

며칠 사용해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해봅니다.



요즘 사람들은 책 읽을 시간도 없다고 하잖아요~

그 것도 맞는 말이죠~

워낙 먹고 살기 바쁘니까요.


저녁이 있는 삶은 언제 실현되는 걸까요?



안그래도 무거운 가방에 책을 넣으면 어깨가 땅끝까지 내려갈 것 같고

휴대폰 인터넷만 열면 재밌는 세상이 가득하고


마음이 있어도, 실천하기가 참 어려운 게 '운동' 과 '독서'인 것 같아요.


하물며, 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는 '전자책'을 보기 시작했어요.


전 태블릿으로 하루에 시간을 정해서 보고 있어요.

책은, 교보, 예스 24.. 혹은 도립/시립 전자 도서관에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도망치고 싶을 때 읽는 책"을 읽었어요.


실수할까봐, 잘 못할까봐, 창피할까봐....이런 저런 핑계를 대면서

안그래도 도망 중인데 왜...이 제목에 또 끌리던지...^^;;;


집에서 읽기에는 태블릿이 좋은데, 외출할 때는 이 마저도 짐스럽더라고요.

저는 미니백매니아라...가방에도 안 들어가고,

외출할건 데, 책을 읽고 싶다~이럴땐?!!! 오디오북이 딱입죠!!



♡♥ Audible_오디오북  ♡♥





오더블은 아마존 계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아마존계정이 있다면, 그대로/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요.



밀리의서재, 리디북스 등 국내 도서앱들도, 월정액 서비스이듯

오더블도 30일/ $14.95 유료 서비스이고, 언제든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저는 리아유님의 유튜브에서 30일 무료 이용권  링크를 이용했습니다.

도서 1권 / 오더블에서 제공하는 오리지널 2개를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관련 유튜브 남길게요.

리아유님의 인생책과 오더블 30일 이용권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링크를 이용하면, 페이지 상단에 "1 Credit Available"이 보이실 거에요.


원하는 책을 담고, 결제하실 때 "1Credit"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저처럼 이동 중 휴대폰으로 듣고 싶으 신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링크'를 보내줍니다.


** 이때, 앞 쪽에 "국가"를 잘 설정해주세요.



저는 리아유님이 추천해주신 책 중에서 "The Power Of Now"를 골랐습니다.

불안하고 스트레스가 많았을 때 많은 도움을 받으셨다고 해요.

자신의 감정을 제3자, 관찰자 입장에서 볼 수 있게끔한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책을 볼지 결정을 못하셨다면??

맛보기로 들어보실 수 있으니, 들어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The Power Of Now"를 구매하면서 "Credit"을 사용했더니 "0"으로 바꼈네요.



▷▶ 그럼, 휴대폰에서 책을 읽으려면, 일단 Audible 앱을 다운받아야겠죠??

문자로 받은 링크로 본인 핸드폰 기종을 선택하셔서, 설치하시면 되요.

그리고 앱을 열면 "Cloud"에 구매한 책이 보입니다.









 ▷▶휴대폰으로 쓰면서 괜찮다고 생각한 기능을 소개할게요.


위의 자동차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운전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메뉴에서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챕터에서 챕터 갯수, 길이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챕터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Sleep Timer"를 이용하여 재생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끄기 / 8분/ 15분 / 30분 / 45분 / 60분 / 챕터끝


시간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동안만 재생이 되고 멈춥니다.



책 듣다가 잠들기 딱~좋죠 ㅎㅎ

자기 전에 책 보면, 잠이 들랑 말랑 하는데...끄러가기 귀찮잖아요.




클립 설정/ 편집/ 반복

아래 맨 오른쪽 클립을 누르면, 원하는 부분을 클립/북마크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클립별로 제목을 붙일 수 있고, 구간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해당 클립을 반복해서 들을 수도 있어요.

이 기능은 영어공부하기 딱 좋겠죠??!!


저는 잘 안들리는 부분 혹은 기억하고 싶은 부분을 클립으로 해놓고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Audible을 틀고 다른 작업을 해도 계속 재생이 됩니다.

유튜브는 프리미엄이 아닌 경우는, 폰에서 유튜브 보다가 다른 작업하면 꺼지고 그러잖아요 ㅠ ㅠ

그리고 대쉬보드에서 컨트롤 할 수 도 있어요!!




심지어,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와이파이도 끄고, 데이터도 껐습니다.

그래도 플레이는 계속 됩니다~~~~~



정말 편하지 않나요????

영어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언제, 어디에서나 "내가 원하기만 한다면" 말이죠 ㅎㅎ



유료 서비스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저처럼 30일 무료이용 코드를 이용하셔서 한번 이용해보세요!!

대신 자동 취소가 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캘린더나 알람으로 30일 해 놓으시고, 원하지 않는다면 꼭 취소해주셔야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 아직 챕터 1도 못 들었어요.

들은 내용 중 반도 이해 못한 기분이지만.....뭐 어때요?!

해보는 게 중요한거죠!!!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