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벤트/세일&할인

프리미엄 푸드마켓,헬로네이처_첫구매 100원의 행복

by miss.monster 2018. 9. 15.

요즘, 온라인으로 장볼 수 있는 마켓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제가 애용하는 '마켓컬리'와 비슷한,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알게 되어 소개하려고요.



첫 구매시, 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헬로네이처_Hello Nature  ♡♥








당일주문 건 다음날 새벽배송

신선&가공식품, 이유식, 맛집 프리미엄 푸드





어디서 많이 본 컨셉이죠?!!


마켓컬리랑 정말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 중, 어떤 게 먼저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이와 비슷한 서비스가 많아지긴 한 것 같아요.



게다가

마켓컬리에서 진행하는 첫구매 100원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헬로네이처에서도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첫 구매 고객님을 위한 100원의 행복 


회원가입하고, 첫구매시 1만원 이상 주문하면(100원 이벤트 제품 제외한 가격)

몇 가지 제품 중 1가지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 구매시는 무조건 무료배송!!!


볼수록 어디서 본 것 같고 ㅋㅋㅋ

(마켓컬리는 + 추천인이벤트도 진행하죠.)







지금은 9품목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품은 품절될 수 도 있고, 변경될 수 있어요.


이벤트라고 해서 막 안팔리는 거(?) 그런 거 아니에요~

딱 봐도 한 번쯤은 들어본 제품들이에요.


제 관심을 끄는 건...버터, 초콜릿, 떡, 커피........다 맛있어 보이네요..^^;;

저만 그런 건 가요?! ㅋㅋㅋ




일단 품절되기 전에 회원가입을 했어요!




가입 즉시, 4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쿠폰은 감사하나....4만원 씩(?)이나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마트에서도 제일 먼저 들르는 곳 "알뜰상품" 코너

헬로네이처에도 "할인/쿠폰존" 메뉴를 먼저 확인합니다.


과일, 육류, 소스.....10~30% 정도 세일 합니다.

아침식사로 먹을 빵과 떡이 안그래도 똑 떨어진 차였는데, 세일상품에 있네요!!!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 모양이 나와요.


"+"를 누르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깁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쪽에 "장바구니 열기/닫기"가 있어서 바로 바로 확인 할 수 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 알고 있던 제품은 상세 보기를 누르지 않고도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보이시나요?! 100원 ㅋㅋㅋㅋ


전 경기떡집의 완두시루를 담았답니다.



경기떡집 떡이 맛있다는 소문을 들은지라 몹시 궁금하여 ㅋㅋㅋㅋ

저탄수식단 중이라, 떡을 안먹은지 정말 오래됐는데, 전 못먹지만 신랑을 위해서 주문했어요.

대리만족이랄까 ㅋㅋㅋ

제가 먹고 싶은 거 먹여놓고, 무슨 맛인지 계속 물어봐요^^:;;;;;;



쇼핑이 끝났으니 주문을 해야죠!


여기서, 또 마켓컬리와의 차이점이 있답니다.


당일 주문에 대해 다음날 새벽배송 이라는 점은 동일한데요.

당일 주문 마감 시간 / 배송시기 선택 여부가 달라요.



01. 주문 마감/ 배송 도착 시간

▶ 마켓컬리: 지역에 따라 저녁 8시 /   밤 11시 주문

 헬로네이처 : 지역에 따라 저녁 8시  / 밤 12시 주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해당 주소를 입력하면, 주문 마감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은 새벽배송 12시 주문마감 / 주간배송 밤 12시 마감이네요.



02. 배송시기


 마켓컬리

샛별배송 : 다음날 7시 이전 도착

☞  샛별배송 불가지역에 택배배송



 헬로네이처

☞ 새벽배송 :  다음날 8시 이전 도착

☞ 주간배송 :  전국 어디든 주간 택배배송(다음날 12~22시)



즉, 저처럼 서울에 살면, 

마켓컬리에서는 무조건 샛별배송이고

헬로네이처는 새벽배송과 주간배송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공동주택(아파트, 오피스텔 등)에 거주할 때는

새벽배송을 선택하면, <공동현관 출입방법>을 지정해 주셔야 해요.



저는 새벽배송과 주간배송 중, 주간배송을 선택했습니다.

아침에 필요한 게 아니라면....천천히 받는게 나을 것 같더라고요.

공동주택이다 보니 이른 시간에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벨리 울리면 빨리 튀어나가야해서 자는 내내 신경쓰이더라고요.








저는 요렇게 4가지 주문했어요.

이벤트 제품 외에 주문한 빵은 모두 알뜰존에서 고른건데

저녁에 들어가보니 모두 품절이네요;;;;


주문마감 시간이 12시지만, 알뜰상품은 빨리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 마켓컬리와 헬로네이처의 다른 점에 대해서 좀 더 살펴보면요..



03. 배송비

 마켓컬리 : 4만원 이상 무료(미만은 배송비 3,000원)

 헬로네이처 : 4만원 이상 무료(미만은 배송비 2,500원)



04. 포장재

마켓컬리: 다음 주문 때, 회수

헬로네이처: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안에 물을 버릴 수 있음




주문 마감 시간/ 배송시기 선택/ 배송비 측면에서는 

 저에게는 헬로네이처가 더 맞는 것 같아요.

더 늦게 주문해도 되고 / 새벽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 배송비도 500원 저렴하고요.



마켓컬리의 추천인, 적립금 이벤트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마켓컬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물품이 아니라면, 헬로네이처를 이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


구체적인 제품 종류는 다르지만 품목은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유기농, 쉽게 구할 수 없는 수입 제품

, SNS핫템, 지방에서만 판매하는 제품, 전국에 지점이 몇 없는 제품 등 


어떤 게 더 낫다기 보다는

여러분들도 본인의 상황,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장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제가 모르는 더 좋은 데가 있을 지도 모르잖아요?!!

또 좋은 이벤트나 마켓을 알게되면 소개해드릴게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 블로그의 모든 사진,,그림에 대한 허락없는  캡쳐, 복사, 도용, 모방 모든 것을 금지합니다. 

* 상품을 자비로 구입하였고 후기를 작성하면서 해당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나, 개인차가 있을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CopyRight 2018. missmonster all right reserved.



반응형

댓글